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을 위한 인터넷 쇼핑 가이드 2013-05-08 09:36:02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셜 커머스의 진화 g9 큐레이션 쇼핑몰 큐레이션 쇼핑몰은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성장기 브랜드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해 트렌디한 제품을 간단 명료하게 전하는 것이 특징으로 빠른 구매 결정을 유도하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해 가격...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제작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엔프라니 ‘바이 제이 듀얼 파운데이션’은 제품 마다 제이 마뉴엘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 한번은 샘플에 제이의 사인을 입혀 뉴욕으로 보냈더니 보다 직선적인 필체가 더 어울리겠다며 본인의 사인을 수정하더라. 이번 제품은 모던하고 강인한 느낌을 살린 제이 마뉴엘의 독특한...
고졸 청년이 억대 연봉을?…'꿈이 스펙이 된 사람들의 이야기' 2013-03-11 13:54:49
믿을 수 있겠는가? 몇 해 전부터 소셜커머스 붐이 일며 쇼핑업계의 판도를 바꾼 주역 가운데에는 고졸청년 ‘강남구’가 있었다. 강남구는 공부를 못해서 대학을 포기한 것이 아니다. 그는 일찌감치 공부가 아닌 사업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다는 것을 알았고, 그 적성을 살리는 길을 선택했다. 그리고 자신의 꿈과 적성을...
김현욱 사업실패 고백 "7번 사업실패로 10억 손해" 2013-03-02 15:19:58
전쟁' 특집에 출연, ƍ번의 연이은 사업실패' 스토리를 밝혔다. 최근 '세바퀴' 사전녹화에 참여한 김현욱은 "처음엔 pc방 사업을 시작했고 1년 동안은 잘 됐었다. 하지만 거기에 자신감을 얻고 이후에 시작한 것들이 문제였다"라고 사업실패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어떻게 7번을 연이어 망했냐"는 ...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유튜브에서 광고를 재생한 횟수도 급격하게 늘었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실시간 맞춤형 온라인 광고를 제안했다. 광고주인 쿠팡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내용을 온라인에서 광고하도록 했다. '오늘의 반값' 등 실시간으로 매일 다른 제품을 판매하는 특성에 맞춘 광고다. 광고에도 '시나리오'가...
소셜커머스 ‘대박 화장품’ 무엇? 2013-02-13 11:33:02
이처럼 소셜머커머스는 24시간 운영되는 일종의 홈쇼핑 채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위메프의 거래 상품 중 “놀라운 수분 폭탄”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에바스의 바디 워시는 4,600개, 미스트의 경우 단시간에 400개 판매를 기록했다. 비타민 미스트는 건조하고 들뜬 피부, 울긋불긋 민감피부, 탄력없이 처진...
SK플래닛 '사내벤처'에 힘 실린다…2개 서비스 공식 론칭 2013-01-28 09:02:00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비용 대비 높은 광고효과를 얻고 있다. 광고주는 자신의 매장 주변 500m 내에 위치한 고객들에게 홍보전단 및 할인 쿠폰 등을 지도, 배너, 게시판, 텍스트 등의 형태로 노출한다. 아이마그넷은 이미지를 결합해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사용자는 직접 이미지를 올리거나 웹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