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양역 카누, 신당역 반스…팝업 명소 된 지하철역 2024-06-23 17:25:37
나면서 예약 신청이 몰렸다. 신발 브랜드 반스도 비슷했다. 같은 해 10월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당역에 ‘반스 스테이션’ 팝업 매장을 열자 이틀간 9500여 명이 방문했다. 지하철 역사를 활용한 팝업 매장은 더 활성화될 전망이다. 기업들 사이에서 유명 백화점과 성수동 등에 비해 임차료가 저렴해 브랜드를 알리는 데...
인파로 가득찬 서울역 한쪽에서 성난 파도가 끊임없이 몰려온다 2024-06-23 17:09:47
수 있는 것도 이번 전시의 특징이다. 관객들이 신발을 벗고 ‘부유하는 마음’이라는 소파에 앉아 헤드폰으로 ASMR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다른 공간에는 관객이 앉아 소리와 진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작품을 뒀다. 한 층 위로 올라가면 옛 양식당 ‘그릴’을 극장으로 바꾼 장소가 펼쳐진다. 디스트릭트...
자양역엔 카누·신당역엔 반스…팝업 맛집 떠오른 지하철역 2024-06-23 13:22:15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예약 신청이 몰렸다. 신발 브랜드 반스도 비슷했다. 같은해 10월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당역에 ‘반스 스테이션’이란 팝업 매장을 열자 이틀 간 9500여명이 방문했다. 직접 티셔츠를 만들고, 스케이트 강습을 해주는 등 체험 위주로 매장을 운영한 게 인기 비결이었다. 향후 지하철 역사를 활용한...
[이번주뭘살까] 핫한 여름 준비하는 유통가…백화점 정기세일 돌입 2024-06-22 07:00:50
신데렐라 이벤트'에서는 한 가지 사이즈의 인기 스포츠 신발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 AK몰 = 오는 23일까지 '핫 브랜드 라코스테' 기획전을 하고 가방, 신발, 지갑, 의류 등 봄·여름 마감 상품을 최대 47% 할인해 판매한다. ▲ 컬리 = 오는 24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통해 올해 1∼5월 가장 잘...
한화에어로, 참전용사에게 신발 헌정 2024-06-21 18:50:28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한국경제인협회와 함께 6·25전쟁 참전용사들에게 맞춤형 신발을 헌정하는 ‘수호자의 발걸음’ 프로젝트(사진)를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게시판] 한화에어로, 6·25 참전용사 맞춤형 신발 헌정 2024-06-21 09:48:36
한국경제인협회와 함께 6·25 참전용사들에게 맞춤형 신발을 헌정하는 '수호자의 발걸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전국의 참전용사 174명과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유엔군 참전용사 79명에게 총 253켤레의 신발을 전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6·25 참전 영웅들이 보여준 용기와 헌신을...
[르포] '변화의 바람이 분다'…페라리 본고장 伊 마라넬로 2024-06-21 08:18:07
가방, 지갑, 신발, 목걸이, 선글라스 등 각종 패션 상품과 액세서리가 진열장에 가득 전시돼 있었다. 길 건너편 붉은색의 고급 음식점 건물 벽면에도 어김 없이 대형 카발리노가 새겨져 있다. 페라리 창립자 엔초 페라리가 생전 중요한 협의를 하거나 동료와 정기적으로 점심을 먹던 곳이다. 음식점 이름도 '카발리노...
성범죄 저지르고 바다에 투신한 20대…알고 보니 '위장' 2024-06-20 16:41:27
10시께 "부산대교에 가방과 신발이 놓여 있다. 누군가가 바다에 뛰어든 것 같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출동한 경찰은 현장 일대를 수색했으나 투신한 것으로 보인 A씨를 찾지 못했다. 그러나 이후 수사 과정에서 폐쇄회로(CC)TV를 통해 A씨가 투신한 척 위장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영상에는 A씨가 다리 위에 신발을...
한국인 "의료·미용, 소비 만족…보험은 불만" 2024-06-20 16:30:54
등이 뒤를 이었다. 실제 소비자 피해로까지 이어진 비율은 의류·신발·가방(5.1%)이 가장 높았고 식품(4.9%)과 배달·포장(4.4%), 외식 서비스(3.2%)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한편 1인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게 나타났다. 1인 가구는...
"한국인 소비생활만족도 68.1점…의료·위생·미용 상위권" 2024-06-20 16:12:04
등이 뒤를 이었다. 나아가 실제 소비자 피해로 이어지는 비율은 의류·신발·가방(5.1%)이 가장 높았고 식품(4.9%)과 배달·포장(4.4%), 외식 서비스(3.2%) 등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최근 그 수가 늘고 있는 1인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