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출시…성수동서 비교 시음 행사 2022-05-12 10:00:02
줄여주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와인의 맛과 향을 더 오래 유지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보관하는 와인의 종류에 따라 칸별로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유리문을 통해 와인이 외부 빛에 의해 변질되는 것을 막아준다. LG전자는 최근 LG 베스트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마트, 대규모 와인행사 진행…"1600개 품목 최대 70% 할인" 2022-05-10 06:00:00
수준의 브랜드 와인을 대거 준비하는 한편, 주말 특가, 일별 초특가 행사를 확대 적용했다. 매년 와인장터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산펠리체 비고렐로와 시데랄, 머드하우스 소비뇽블랑은 기존 와인장터 판매가에서 할인율을 더욱 높였다. 이마트는 저렴한 와인 공급을 위해 약 6개월 전부터 사전기획을 해왔으며, 품목당...
LG전자 와인셀러, '와인의 고장' 나파밸리서 '우뚝' 2022-05-06 15:28:34
이날 LG전자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고급 와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좋은 와인의 품질을 오래,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주는 게 LG 시그니처의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LG시그니처는 0.5도 이내 온도 편차에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저진동 기술을 탑재해 진동으로 인한 변질 등을 막아준다. 이...
'와인 애호가' 존 레전드가 소개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2022-05-06 10:00:02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와인을 최대 65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이 제품은 24시간 내내 0.5도(℃) 이내의 온도편차를 유지하는 온도케어 기능과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주는 습도케어 기능, 진동을 최소화하는 진동케어 등 와인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LVE'(Legend Vineyard Exclusive)라는...
CU, 프랑스산 와인 `mmm! 카쇼` 출시 2022-05-05 16:21:13
붉은색 과일 향과 와인 초심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탄닌감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병당 7,900원이다(750ml). 특히, 중간 유통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수입하는 방식으로 중간 마진을 줄였다. CU는 mmm! 카쇼 출시 기념 와인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mmm! 카쇼를 포함한 총 20여 종의 와인을...
오픈런 부른 '박재범 소주' 신제품, 7월 편의점에 풀린다 2022-05-04 11:20:56
'와인25플러스' 연계, 원스피리츠와의 제휴 이벤트 확장 등으로 꼽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 2월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원소주 팝업 스토어를 열고 초도 수량 2만병을 완판시킨 바 있다. 당시 매장 개점 전부터 1000명 넘게 줄지어 대기하는 오픈런으로 화제가 됐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이것은 쓰레기가 아니다"…와인의 놀라운 변신 [허세민의 더 나은 지구] 2022-05-04 07:00:01
종이병 와인의 무게는 일반 유리병 와인의 20% 수준이다. 종이병 와인은 친환경적인 데다 경제적이다. 프리미티보 품종 750ml의 가격은 한 병에 10.99파운드(약 1만7500원). 같은 수준의 유리병 와인과 가격대가 비슷하다. 장기적으로는 종이병 와인의 가격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에너지...
롯데호텔 월드, 5월 1일 그랜드 리오프닝…가족단위 특화 캐릭터 객실 늘리고 레지덴셜 객실 도입 등 차별화 2022-04-28 08:00:08
룸(2인), 35주년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파인 다이닝 앳 룸은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다이닝으로 모듬 연어·양갈비 스테이크 등 9종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선착순 35실 한정이다. 개관 당일인 5월 1일에는 선착순 35세트 한정으로 35주년 바우처를 35만원에 판매한다. 상기 바우처는 1박 이용 시 최대 2박의 기회를 더...
와인25플러스,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넘었다 2022-04-27 10:25:2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의 누적 판매량이 2년 여만에 2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7일 발표했다. 와인25플러스는 소비자가 GS리테일의 모바일 앱인 '더팝'을 통해 5000여종의 와인, 위스키 등 주류를 구매하고, 원하는 GS25 점포에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한...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 누적 판매 200만병 돌파" 2022-04-27 09:48:27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 누적 판매 200만병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2020년 7월 론칭한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GS리테일[007070]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5천여종의 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