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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김권 “2017년은 연기자로서 색깔 찾는 해가 되었으면 한다” 2016-11-02 15:04:00
정말 괴롭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더라. ‘명왕성’이란 영화에 출연했을 때는 반대로 괴롭히는 역할이었는데 왕따 역할은 반대로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q. 영화 ‘응징자’ 왕따 역 학창시절 내 주변에서 왕따를 당했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 인터뷰를 해도 되냐고 정중하게 양해를 구한 적이 있었다. 당시 상황에...
현대차, 2020년 자체 개발 커넥티드 카 내놓는다 2016-10-31 17:59:21
온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사진)의 ‘오픈 빅데이터 혁명’에 속도가 붙고 있다.◆독자 개발 커넥티드 카 출시현대·기아차는 31일 커넥티드 카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 전략을 공개했다. ‘ccos(connected car operating system)’란 이름이 붙은 독자적인 커넥티드 카 os는 자동차...
이디야커피, "입사 평균 경쟁률 300대1" 2016-10-27 09:28:52
영남사무소에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바리스타 자격증 소지마, 이디야커피 가맹점 근무경력 있는 이디야 메이트는 우대한다.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에 개별 공지하며 이후 실무면접과 1박2일 합숙면접을...
[김과장 & 이대리] 부서 떠나려다 '배신자'로 찍히고 출근 일찍하니 '용쓴다'고 뒷담화 2016-10-24 18:58:05
게 정 대리의 말이다. “아무리 일을 잘해도 사내 정치를 못 하거나, ‘적’이 많은 스타일은 평가가 박할 수밖에 없어요. 동료들끼리 윗사람, 아랫사람, 동료 눈치까지 봐야 하는 피곤한 인생이라고 자조적인 말들이 나옵니다.”대기업에 근무하는 장 대리는 지난달부터 출근시간을 30분 앞당겼다. 곧...
'무자식 상팔자'? 금수저 논란 빚은 SNS 파문 2016-10-23 11:10:06
전(정유연)으로 정씨가 이화여대 수시모집 체육특기자전형에 합격, 주변에서 특혜 의혹에 관한 입소문이 퍼지자 sns에 이같은 글을 쓴 것으로 추정된다.이 글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옮겨지며 논란이 됐다. “돈도 실력”이라는 언급은 ‘유전무죄 무전유죄’란 말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공분을...
[Cover Story] "OLED의 O자도 몰랐지만…신기술 만든다는 열정이 개발 앞당겨" 2016-10-13 16:33:55
2001년 3월 말 8.4인치 크기의 풀컬러 샘플이 나왔는데, 완벽한 품질은 아니었지만 놀랍더라고요. 얇고 색상도 좋고 동영상도 잘 돼서 ‘이건 되는 거다’란 판단이 섰죠. 그래서 막무가내로 그해 6월 sid에 샘플을 들고 나갔습니다.”▷반향이 컸겠네요.“전시 공간을 미리 확보하지 않아 우리 연구원...
김영란법 때문에.."SNS에 음식사진 안올려" 2016-10-05 14:20:13
습관적으로 SNS에 올리면서 많은 사람과 함께 정보를 나누고 공감하면서 교류했다. 해시태그와 체크인을 해 어디서, 누구랑 식사하는 지도 가감 없이 알렸다. 가끔은 같이 식사를 하는 일행이 드러나는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를 통해 밥 먹는 시간도 자연스럽게 공개했다. 그러나 김영란법이 시행되면서 이를 중단했다...
[김영란법 시행 D-2] "매직넘버 3·5·10 맞춰라"…식사·선물에도 '가성비의 경제학' 2016-09-25 18:41:21
서울 등 전국으로 확산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정육점 옆에서 고기를 파는 정육식당은 시설과 서비스는 다소 떨어지지만 좋은 고기를 싼값에 먹을 수 있다. 일부 식당은 ‘가격 거품’을 빼기 위해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는 대신 손님이 구워먹도록 하고 있다. ‘고기 잘 굽는 법’이란...
<주간 CEO> 이재용 '오너 마케팅'…정용진 '스타필드 홍보맨' 2016-09-24 10:00:23
그가 구글 맵을 거론하며 구글이 하지 못하는 3차원 위치 정보 서비스를 KT는할 수 있다고 말할 때 강연장은 놀라움으로 술렁거렸다. 황 회장이 이날 제시한 차세대 통신 산업의 동력은 지능형 네트워크(Intelligent Network). 그는 "지능형 네트워크가 수십억 개의 단말과 연결되면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SNS 풍향계] 너무 가까운 고객접점..SNS 관리에 시름 커지는 기업들 2016-09-22 12:30:04
차원에서 대응하기 힘든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도 "민감한 사안이 터졌을 때 창구가 여러개면 혼란스러울 수 있어 SNS 불만은 고객서비스 부서로 전달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기업들 SNS에는 긍정적인 내용에만 빠르게 답변한다며 고객들로부터 원성을 사고 있다. 특히 항공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