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빠 어디가' 짜파구리 인기에 농심 '방긋' 2013-02-27 09:29:47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농심은 방송 전후 일주일간 국내 대형마트 3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두 제품의 매출이 방송 이후 약 3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방송 전인 지난 11~16일 대형마트에서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매출은 각각 5억3000만원, 3억원이었지만 방송 이후(18~23일)에는 각각...
'콧대 높던' 식음료 회장님들, 자주 보이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26 14:28:55
농심의 히트제품인 '신라면', '짜파게티' 등도 신 회장이 작명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광고모델로 유명하다. 김 회장은 2010년 산수유 제품 tv광고에 출연해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라는 대사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그는 최근 갱년기 여성을 타깃으로 한 '황후백수오' 광고모델로...
윤후 ‘짜파구리’ 먹방의 뜨거운 인기, CF 러브콜 쇄도! 2013-02-20 18:05:25
(짜파게티, 너구리)라면 브랜드 농심의 마케팅 관계자는 19일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먹방 방송을 봤다. 윤후가 우리 브랜드 음식을 잘 먹어줘서 기쁘고 뿌듯했다”며 윤후를 눈여겨보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윤후와 윤민수의 농심 측 캐스팅 가능성 대해 “아직 논의된 바는 없다”면서 “하지만 과거 가수...
"추위엔 라면 국물"…매출 24% 늘어 2013-01-20 17:07:13
28.8% 증가했다. 오징어짬뽕과 짜파게티 매출은 47.7%와 46.1% 급증했다.삼양식품의 매운맛 라면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매출이 15% 이상 증가했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한파에 방학특수, 라면업계 '신바람' 2013-01-20 10:30:47
전월 대비 47.7%, 짜파게티는 46.1% 늘었다. 신라면은 전월과 비교해 매출이 28.8% 증가했다. 삼양식품은 매운맛 라면으로 재미를 봤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한파가 몰아치자 매출이 15% 이상 뛰었다.오뚜기 콕콕콕 시리즈(라면볶이, 짜장볶이, 스파게티, 치즈볶이)도 겨울방학을 맞아 매출이...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에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 왔다"며 "40여 년간 이어진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음료부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