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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만에 신차 내놓는 테슬라…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연내 출시 2023-03-02 15:08:27
2022년 초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사이버트럭은 2020년 모델Y 이후 테슬라가 3년 만에 출시하는 신차다. 사이버트럭은 2019년 처음으로 공개됐다. 당시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차체를 특수 합금으로 제작해 방탄이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한 바...
'반값 테슬라' 질문 회피한 머스크…테슬라 시간외 5%대 급락 2023-03-02 13:49:50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의 출시 예정일은 연내로 제시됐다. 2019년 최초 공개된 사이버트럭은 당초 2021년 말에서 2022년 초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로이터통신은 이에 “머스크가 과거 테슬라의 중요 사업 목표와 관련해 공개적으로 시간표를 제시하고도...
테슬라 "차세대모델, 조립비용 절반으로 낮출 것" 2023-03-02 08:50:48
초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테슬라의 향후 모델 라인업에 대해 소개하면서, 세미트럭을 비롯해 비교적 고가인 기존 4개 모델에 더해 더해 사이버 트럭과 베일에 가려진 미래 모델 2종을 추가로 제시했다. 테슬라로서는...
테슬라 "차세대모델 조립비용 현재의 절반으로 낮출 것"(종합) 2023-03-02 08:30:49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테슬라의 향후 모델 라인업에 대해 소개하면서, 세미트럭을 비롯해 비교적 고가인 기존 4개 모델에 더해 더해 사이버 트럭과 베일에 가려진 미래 모델 2종을 추가로 제시했다. 테슬라로서는 2030년까지 차량...
테슬라 "사이버트럭 올해 안에 출시 예정" 2023-03-02 07:38:27
참석한 가운데 미국 텍사스 테슬라 기가팩토리에서 가진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이같이 전했다. 2019년 최초 공개된 사이버트럭은 당초 2021년 말에서 2022년 초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테슬라는 또 차세대 차량의 조립 비용은 기존보다 50% 줄이는 것을...
테슬라 "전기차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연내에 출시 예정" 2023-03-02 07:25:25
테슬라 기가팩토리에서 가진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이같이 전했다. 2019년 최초 공개된 사이버트럭은 당초 2021년 말에서 2022년 초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2023년 초로 미뤄진 이후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테슬라는 또 차세대 차량의 조립 비용은 기존보다 5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GV60·쏘렌토, 독일 전문지 평가 포드·세아트 눌러 2023-03-01 09:21:29
4.1초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지만 180㎞/h로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GV60가 12.8초, 머스탱 마하-E GT가 22.4초로 큰 차이가 났다. 결국 주행의 핵심인 가속 성능에서 GV60가 머스탱 마하-E GT를 압도했다는 평가다. AMS는 "GV60는 조향 핸들의 부스트 모드 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수평선 너머로 사라질 정도"라며...
GV60·쏘렌토 PHEV, 獨 유력전문지 평가서 포드·세아트 눌러 2023-03-01 09:00:01
4.1초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지만 180㎞/h로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GV60가 12.8초, 머스탱 마하-E GT가 22.4초로 큰 차이가 났다. 결국 주행의 핵심인 가속 성능에서 GV60가 머스탱 마하-E GT를 압도했다는 평가다. AMS는 "GV60는 조향 핸들의 부스트 모드 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수평선 너머로 사라질 정도"라며...
쇼츠 인기, 릴스·틱톡 도전…어릴수록 많이 이용 2023-03-01 07:29:43
접속했을 때 이용하는 콘텐츠 개수가 쇼츠와 릴스보다 많았다. 틱톡 15.4개, 쇼츠 11개, 릴스 10.6개로 나타났다. 세 플랫폼에서 시청하는 콘텐츠의 길이도 틱톡 61.3초, 쇼츠 41초, 릴스 33초로 틱톡이 제일 길었다. 또 릴스와 쇼츠 이용자는 콘텐츠를 보기만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틱톡에서는 `좋아요`나 팔로우·서비스...
"10명중 7명은 숏폼 시청…이용률 1년새 10% 넘게 늘어" 2023-03-01 06:54:01
콘텐츠의 길이도 틱톡 61.3초, 쇼츠 41초, 릴스 33초로 틱톡이 제일 길었다. 또 릴스와 쇼츠 이용자는 콘텐츠를 보기만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틱톡에서는 '좋아요'나 팔로우·서비스 구매/이용 등 다양한 반응이 뒤따르는 비중이 높았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