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애니핏·마이헬스노트로 건강 관리 서비스…전자서식으로 업무 간소화 2019-12-17 15:19:26
변호사, 의사 등 6인의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에 상정해 판단하고 있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총 108회의 심의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사전 예방하고 사후구제 절차를 강화하는 등 고객 권익을 보호하고 있다. 불완전 판매 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올 들어 10월까지 보험 관련 민원...
교보생명, 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업계 최고 성적표`…금감원 포상 2019-12-17 14:32:39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생명보험사 중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교보생명은 9개 평가 항목에서 `양호` 이상의 등급을 받았다. 특히 영업 지속가능성과 금융사고 부문에서는 5단계 중 최고 등급인 `우수`를 획득했다. 금융감독원은 금융회사의 민원 관리 등 사후적 소비자보호와 민원 억제...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최우수 선사에 한솔해운 2019-12-16 11:00:04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최우수 선사에 한솔해운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한솔해운이 올해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우수 선사에 선정됐다. 해양수산부는 오는 17일 올해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선사 3곳과 부문별 우수선박 6척에 대한 시상식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주식회사 쓰리에이씨,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수상 2019-12-12 14:00:53
노력은 2017년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 기업 선정, 2018년 벤처 창업진흥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2019년 월드클래스 강소기업 기술 부분 최우수상 등 대외적인 평가에서 인정받았다. 쓰리에이씨는 “임직원 및 고객사와의 동반성장, 상생을 위해 소통해 나가며,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에 힘써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KT 사내방송 `KBN`, 5G 앞세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2019-12-09 14:00:01
품질·고객인식·콘텐츠 중점 사항을 정리한 사내 기획방송 `5G, 지난 100일을 돌아보다`는 방송 부문 최우수 방송 대상을 받았다. 5G 최신 동향을 그룹 내부에 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 사기를 끌어올린 `KBN 웹사이트`는 웹사이트 부문에서 웹사이트대상을 수상했다. 양순석 KBN센터장 상무는 "2020년에도...
수서고속철, 개통 3주년…"국민 1명당 1.2회 이용" 2019-12-08 10:55:55
결과 올해 4월 재난관리평가 철도 분야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데 이어 '2019 안전문화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기도 했다. 다만 SRT 개통 전후로 있었던 대규모 채용 비리가 드러난 것은 '옥에 티'로 지적됐다. 작년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SR가 2015년 7월부터 이듬해 9월까지 채용 과정에서...
[게시판] 롯데마트, 8일 신선명장 경진대회 개최 2019-12-05 06:00:07
등 신선식품 분야 최우수 직원을 뽑는 '신선명장 경진대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심사위원 30여명이 참가자 50명 중 '고객이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전문가'를 선발한다. 출품작은 실제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 신격호 명예회장 이름 딴 `유통상` 만든다 2019-12-04 10:24:14
사람을 대상으로 학술 대상 1명, 최우수학술상 3명, 신진학술상 1명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롯데는 학술상의 상금과 운영비를 지원한다.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는 "신격호 명예회장님은 이미 1970년대에 미래에는 무형의 가치와 서비스를 창출하는 업종으로 산업구조 중심이 옮겨질 것을 예측하고 이 분야에 적극...
[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2019-12-03 17:50:24
[게시판] KT,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선정 ▲ KT[030200]는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올해 초 도입한 '100100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 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100100 케어' 프로그램은 KT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가입...
2019 한국의경영대상, 경영성과 우수한 25개 기업 수상 영예 2019-12-02 15:38:03
Choice’ 부문에서는 풀무원식품이 한국의 고객만족경영 리더로 선정됐다. ‘Dominant of the Value’에서는 SK하이닉스, 신세계백화점, 신한은행 등이 혁신역량 최우수기업으로 꼽혔다. CJ제일제당, SK텔레콤 등은 직원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KT, 아모레퍼시픽, 인천국제공항공사 등은 고객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