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범 내려온다' 안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콜드플레이와 협업 2021-05-07 17:32:1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로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반기에는 신작 ‘애매모호한 갈라쇼’, ‘얼이 섞다’를 통해서 관객을 만날 전망이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국제 우주 정거장(ISS)에 있는 유럽우주국(ESA) 우주비행사 토마 페스케에게 처음으로 전송했다. 페스케와 멤버들의 화상...
'전참시' 완전체 하이라이트, 군백기 무색한 한도초과 예능감 2021-05-02 17:05:00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51회는 가구 시청률 및 2049 시청률에서 동 시간대 방송된 모든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수도권 기준, 1부)로 집계됐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코리아센터 "올 1분기 中 해외직구 전년 대비 65% 증가" 2021-04-28 09:53:58
해외직구가 늘었다. 코리아센터는 몰테일이 운영하는 쉽겟, 쉽투비 등 해외직구를 돕는 서비스가 중국 물류센터 활성화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쉽겟은 중국 전용 배송 대행 서비스이며 쉽투비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대상 상품 연동 서비스다. 몰테일 관계자는 "중국 상품에 대한 가성비가 좋아 지면서...
[마켓인사이트]DSC인베, 콜드체인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에 65억원 투자 2021-04-28 09:25:37
기업이다. 식품 커머스를 중심으로 ▲냉장화물주선 ▲새벽배송 ▲풀필먼트(Fulfilment) ▲식자재유통 등 종합적인 콜드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 3년차에 이베이코리아, 브랜디, 랭킹닷컴 등 이미 약 200여개의 굵직한 주요 커머스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매출은 2018년 27억원2019년 146억원 2020년...
'내 딸 하자' 김다현 '안동역에서'→양지은 '여여'…오늘(28일) 음원 공개 2021-04-28 09:06:00
열정이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뽕필충만’한 힐링쇼로 ‘전국 어버이 효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순회하며 안방극장에 훈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내 딸 하자' 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0.9%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를 이어갔다. 한편 '내 딸 하자 PART2' 앨범은 오늘(28일) 낮...
[마켓인사이트]DSC인베, 콜드체인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에 65억원 투자 2021-04-27 10:35:16
기업이다. 식품 커머스를 중심으로 ▲냉장화물주선 ▲새벽배송 ▲풀필먼트(Fulfilment) ▲식자재유통 등 종합적인 콜드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 3년차에 이베이코리아, 브랜디, 랭킹닷컴 등 이미 약 200여개의 굵직한 주요 커머스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매출은 2018년 27억원2019년 146억원 2020년...
‘내 딸 하자’ 마음을 울리는 국민 딸들의 효도쇼에 공감 2021-04-24 14:56:00
‘뽕필충만’한 힐링쇼로 ‘전국 어버이 효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순회하며 안방극장에 훈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내 딸 하자’ 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9.2%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9%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왕좌를 이어갔다. 국민 딸들의...
'라스' 김강훈, "母가 강하늘 팬…'엄마미소' 유발 위해 출연" 2021-04-22 09:43:00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네 배우의 반전미 넘치는 매력과 노련한 ‘물어뜯기’ 신공을 펼치며 ‘꿀노잼’ 게스트들의 ‘핵꿀잼’ 매력을...
'실핏줄 물류' 메쉬코리아 폭풍성장…대기업 투자 러시 2021-04-19 17:26:16
메쉬코리아는 종합물류 대행이 전문인 토종 스타트업이다. 2013년 1월 유정범 대표(사진)가 과외를 했던 제자 3명과 창업했다. 2016년 52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2563억원으로 폭풍 증가했다. 유 대표는 “쿠팡에 맞서는 물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과 자영업자 수요를 파고든 게 성장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쿠팡 못지않은...
물류업계의 '쿠팡 백신', 메쉬코리아의 질주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4-19 15:45:35
“도심에 있는 마이크로풀필먼트 센터를 연내 50개, 향후 300 곳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쿠팡 이상의 물류 서비스를"유 대표가 주목한 비즈니스 모델은 ‘물자가 흐른다’는 의미의 물류(物流)를 제대로 구현하는 것이다. 그는 “기존 3자물류는 센터를 중심 개념으로 생각해왔다”며 “물건이 흐르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