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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아웃 신청 쌍용건설 운명의 관건은 45억원>(종합) 2013-02-26 17:49:35
액수는 45억원"이라고 말했다. 회사 규모나 세계적인 명성에 비춰보면 큰돈은 아님에도 `45억원'이 1차로 쌍용건설의 운명을 결정하게 됐다. 채권단은 최대주주였던 캠코가 잇따라 매각에 실패했고, 대주주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며 45억원을 우선 해결해야 워크아웃에 찬성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Real Estate] 천안'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단지 감싸고 도는 실개천·녹지 풍부 2013-02-26 15:31:09
75m까지 동간거리를 늘리고 단지 내 녹지를 넓게 조성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단지를 감싸 흐르는 실개천(산동천)과 산업단지 내 풍부한 녹지 공원은 도심에서 누릴 수 없는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e편한세상 스마일시티는 에너지를 절감해 주거비용을 줄일 수 있게 시공된다. 자체 개발한 쌍방향 에너지 관리...
쌍용건설, 오늘 워크아웃 신청(종합) 2013-02-26 10:18:48
덧붙였다. 워크아웃은 채권금융기관들의 75% 이상이 동의해야 가능하다. 채권단과 최대주주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에 700억원을 지원하면 1천400억~1천500억원 규모의 출자전환을 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작년 쌍용건설 유동성이 악화했을 때 캠코가 9월에 서울 우이동 콘도 자산유동화기업어음(ABCP)...
<워크아웃 신청 쌍용건설 운명의 관건은 45억원> 2013-02-26 09:55:48
액수는 45억원"이라고 말했다. 회사 규모나 세계적인 명성에 비춰보면 큰돈은 아님에도 `45억원'이 1차로 쌍용건설의 운명을 결정하게 됐다. 채권단은 최대주주였던 캠코가 잇따라 매각에 실패했고, 대주주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며 45억원을 우선 해결해야 워크아웃에 찬성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올해 카드사 부가혜택 절반으로 줄인다(종합) 2013-02-26 09:06:38
천원 할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는 전월 실적 기준이 구간별로 10만원 가량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되면 '클럽SK' 고객은 통신비와 관련한 기존 혜택을 누리기 더 많이 사용을 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한 '클럽SK'는 SK그룹과 손잡고 통신, 주유, 마트, 학원, 대중교통,...
하나SK카드 `최대 혜택' 약속 1년도 안돼 철회할 듯 2013-02-26 08:00:11
1만5천원 할인할수 있었다. 앞으로는 전월 실적 기준이 구간별로 10만원 가량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되면 하반기부터 '클럽SK' 고객은 통신비와 관련한 기존 혜택을 누리기 어렵게된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한 '클럽SK'는 SK그룹과 손잡고 통신, 주유, 마트, 학원, 대중교통, 하나은행 등...
채권단, 쌍용건설 워크아웃 수용 여부 놓고 `진통' 2013-02-25 14:32:49
75%로 1대 주주였던 캠코는 쌍용건설 매각논의가 진행중이던 지난해 말에 채권은행이 쌍용건설에 1천300억원을 지원해주면 유상증자 후 우선상환해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이를 제대로 지키지 않았다. 더욱이 캠코는 지난 22일 부실채권정리기금을 종료하면서 보유지분을 채권단에떠넘겼다. 채권단은 앞으로 워크아웃이...
쌍용건설, 이번주 워크아웃 신청(종합) 2013-02-24 08:54:41
예상된다. 워크아웃은 채권단의 75% 이상 동의를 얻어야 가능하다. 채권단은 캠코에 전 최대주주로서 부실 책임을 이행해야 한다며 700억원 규모의자산유동화기업어음(ABCP) 출자전환 등을 추진하라고 요구했다. 캠코가 책임을 지면채권단도 1천500억원의 출자전환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쌍용건설은 1998년...
<電車군단의 부활…디커플링 해소>(종합) 2013-02-21 10:37:25
8조2천317억원으로 한 달 전 전망치보다 0.86% 증가했다. 그러나 순이익 전망치는 한 달 새 6조8천75억원에서 6조7천95억원으로 1.44% 오히려 줄었다. 최근 LG전자의 1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3천211억원으로 한 달 전보다 18.56%줄었고 순이익은 3천285억원에서 2천174억원으로 33.81%나 감소했다. 일본의...
<세계 조선업에 구조조정 '태풍' 가능성> 2013-02-19 05:52:11
조선사 역시 2015년에는 인도량이 45∼75% 줄어든다. 상선 발주는 작년도 최악의 상황을 벗어나 올해는 2배가량 늘어난 7천800만DWT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세계 상선 발주량은 2007년의 2억7천300만DWT에서 작년 4천600만DWT로 83% 감소해 올해의 회복세는 미미한 수준이다. 이 때문에 한계에 몰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