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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무 LG 회장, 현대카드 사장에게 혁신의 길을 묻다 2013-01-16 17:02:32
최고경영자 (ceo) 전략회의’를 열었다. 이 회의는 매년 1월 초 그룹의 새로운 경영전략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구 회장을 비롯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등 그룹 내 40여명의 ceo가 총집결했다. 올해엔 ‘시장 선도를 위한 lg만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 구축’이라는 주제로 머리를 맞댔다.17일까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있는 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한국경제신문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마련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이처럼 핵심 경영 요소로 자리잡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창조해 선진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고 있다. 모범적 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감동 경영혁신 사례를 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service leader’란 고객만족경영비전 아래 모든 경영 활동의 중심을 고객에 두고 있다. 최고 경영진부터 손님의 목소리와 생각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이 때문이다. 롯데월드는 이 같은 비전을 통해 ‘2018년 글로벌 top5 테마파크’란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고객중심 경영실을 별도로 만들어 전 사업 분야에서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정경화 고객중심 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대상이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이 행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기관 중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선진경제사회를 선도한 기업을 선별해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골프+레저…전 지점 서비스부문 'KS인증' 2013-01-16 15:30:56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 서비스 경영을 위한 비전과 전략, 이를 실행하기 위한 관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장실사와 소비자 설문조사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나타냈다.지난해 10월 롯데스카이힐c.c.는 충청남도 부여에 부여c.c.를 열었다. 2005년 제주c.c., 2008년 김해c.c., 2009년 성주c.c.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등 고객제일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제조·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건설은 ‘고객행복 추구’라는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경영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감동 경영을 2007년부터 실시해 왔다. 고객감동 경영 실천을 위해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조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매년 2번 ‘상품매장공부회’를 열어 경영주들에게 계절별 중요한 위생관리 사항에 대해 교육을 실시, 경영주들의 이해도와 실천율도 높이고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 샤퍼제’를 반기마다 실시해 모든 점포의 품질, 서비스, 청결, 상품 구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