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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십니다] 한경·한국외대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2013-03-20 17:21:56
브랜드 관리시스템을 국가, 중앙부처, 정책, 도시, 관광, 지역 등 다양한 공공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운영일정 : 4월5일~7월5일(매주 금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 ●수강대상 : △마케팅, 홍보 광고담당 공무원 및 공기업 임직원 △공공브랜드 담당 전문회사 종사자 ●교육내용 : △전략적 브랜드관...
심혁윤 코레일공항철도 사장 "공항철도 6년…韓流 관광철도 됐어요" 2013-03-20 17:10:47
"홍대역 등 주변 명소와 연계해 서울도심 관광마케팅 강화할 것" “공항철도를 타는 순간 낯선 곳으로의 여행이 시작되는 거죠. 한강과 바다를 건너는 열차 창밖의 아름다운 풍경부터 마음을 들뜨게 하잖아요. 용유 해변과 주변 해안 길, 무의도, 실미도 같은 섬 관광지도 빼놓을 수 없지요.”오는 23일 개통 6주년을 맞는...
[스타마케팅] 스타와 마케팅이 만나면, 최고의 스토리 나온다 2013-03-20 15:35:13
한류스타 마케팅을 계속하고 있다. 동방신기, 비 등 한류스타들이 면세점 모델을 거쳐갔고 현재 광고모델도 총 8개팀에 이른다.롯데면세점은 단순히 광고모델로 기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스타애비뉴 팬미팅 콘서트 등 한류스타를 활용한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지금까지 팬미팅과 패밀리...
하이원리조트, 중국 최대 여행그룹사와 업무협약 체결 2013-03-15 12:24:55
행사 진행 시 장소 선정에 있어 하이원리조트에 우선적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CTS가 보유한 중국 내 관계사(중국 신용카드회사 등)와 하이원의 제휴 확대도 돕기로 했습니다. 하이원과 CTS 양사는 중국 관광객의 특성에 맞춰 쇼핑, 관광, 휴식이 결합된 체류형 복합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그에 따르는...
[대구·경북]경북도, 러시아·동유럽 관광객 유치 시동 2013-03-13 17:03:31
약령시장을 포함한 침과 뜸의 한방산업 현장도 방문한다.경북도는 여행사 대표들과 경주, 안동의 세계문화유산을 활용한 관광객 유치방안을 협의하고 러시아·동유럽 관광객의 애로사항을 접수해 관광객 유치전략에 반영할 계획이다.이희도 경북도 마케팅사업단장은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현지의 tv, 신문, 잡지,...
[부산·경남]아시아 최대 국제크루즈 행사 내년 부산에 온다 2013-03-12 17:32:42
전시회 등을 통해 정보 교류와 마케팅 활동 등을 활발히 펼쳤다. bpa는 2007년 국제크루즈터미널 개장 이후, 미래 신성장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루즈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크루즈선사 유치 활동 등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지난해 기공식을 가진 북항재개발사업 지역의 새 국제여객터미널과 크루즈부두가 내년 말...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식사, 관광일정을 제공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팀장은 “불황이 길어질수록 일반적 소비는 줄어드는 반면, 자신의 가치를 나타내는 제품 또는 행위에 대한 소비는 늘어난다. abc마트는 이번 프리미어 스테이지 런칭을 통해 신발을 통해 자기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신발로 표현하는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투어 &] 여행 사진 콘테스트 개최 등 2013-03-10 17:18:15
한국관광공사는 ‘제3회 창조관광사업 공모전’을 연다. 다음달 19일까지 홈페이지(venture-visitkorea.com)나 우편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올해는 관광사업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부분이 추가됐다.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외에 창업 사업화 자금과 창업 전문교육 및...
"EXCO, 지역밀착 MICE로 사람들 사로잡았죠" 2013-03-09 18:21:07
마케팅을 통해서 지방 대구에서 컨벤션 산업을 한번 일으켜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인간 감성의 교환, 참 의미 있는 말씀이고 어찌 보면 우리가 마이스를 함으로써 휴먼 터치, 그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가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 장시간 사장님 너무 소중한...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설명했다.그는 “이제 국가와 지자체도 마케팅 개념에 기반한 홍보 전략을 짜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시도 브랜드화에 실패하면 관광객을 끌어올 수 있는 세계적 유명 지역으로 성장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뉴욕이나 파리 등에 가면 느낄 수 있는 무형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전략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200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