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개관 2015-03-19 15:15:00
실물 없이도 차량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전시장에 자동차 전문 지식을 갖춘 인력을 배치해 고객을 응대하도록 하고, 실제 차를 타보고 싶은 고객은 가까운 지점이나 시승센터로 안내할 계획입니다. 또 현재 판매 중인 현대차 차량에 적용되는 다양한 내·외장 색상과 내장재 천연 가죽 샘플도...
"디지털로 현대차 경험해보세요" 2015-03-19 11:32:27
없이도 차량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다. 현대차는 전시장에 자동차 전문 지식을 갖춘 인력을 배치해 고객을 응대하도록하고, 실제 차를 타보고 싶은 고객은 가까운 지점이나 시승센터로 안내할 계획이다. 이밖에 현재 판매 중인 현대차 차량에 적용되는 다양한 내·외장 색상과 내장재 천연 가죽 샘플도...
"모터쇼서 미래자동차 타세요"…서울모터쇼, 시승체험행사 2015-03-18 13:32:30
. its 시승 체험은 미래형 자동차 기술인 차세대 지능형교통시스템 차량을 시승하는 행사다. 친환경자동차 시승체험 차량으로는 기아 쏘울 ev, 스파크 ev, sm3 z.e, 도요타 프리우스, 파워플라자 라보 ev 등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 7대가 마련됐다.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서울모터쇼, 친환경차 시승체험 마련 2015-03-18 11:22:23
있습니다. ‘친환경자동차 시승체험’은 관람객들에게 친환경차 보급정책과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해 마련됩니다. 기아 쏘울 EV, 한국지엠 스파크 EV, 르노삼성 SM3 Z.E, 토요타 프리우스, 파워플라자 라보 EV 등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 7대가 참여하며 참가자들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자동차를 직접 비교시승 할...
"올뉴 투싼, 소형SUV시장 공략 강화" 2015-03-17 16:29:47
"올뉴 투싼을 개발하면서 차량 핵심인 충돌안전성, 동력성능, 정숙성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달성하기 위해서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역량을 총결집했습니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에 1700cc급 다운사이징 엔진을 추가해 소형SUV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소형SUV 판매는 지난 2008년 6만7천대에서 지난해 16만7천대로...
'16일 오후 2시' 경보 놀라지마세요…서울시 민방공대피훈련 2015-03-15 11:22:20
차량은 갓길에 정차 후 라디오 방송을 청취하면서 시내 주요 도로에서 실시되는 소방차 등 긴급차량 길터주기 훈련에 협조해야 한다.훈련이 진행되는 동안 고속도로, 자동차전용 도로, ktx, 철도, 지하철, 항공, 선박 등은 정상 운행하며, 병원도 정상 진료한다.이날 박원순 시장도 시청 지하로 대피해 심폐소생술 체험,...
현대차 "폴크스바겐 나와"…7단 DCT 비교 시승 행사 2015-03-13 15:13:48
"소비자에게 기술력 소개하는 체험 행사 꾸준히 열 것" "현대차[005380]의 기술력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올라왔으나 아쉽게도 이를 소비자에게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소비자에게 현대차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테크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꾸준히 개최할계획입니다." 13일 정오...
[시승+] 꼬불꼬불한 제주 한라산 길도 승차감 뽐내는 인피니티 'Q70' 2015-03-13 08:41:23
느껴진다. 차량 앞뒤에는 led(발광다이오드) 램프가 더해졌다. 차량의 외관보다는 내관이 더 마음에 든다. 실제 원목을 사용한 우드트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통 옻칠 기법으로 만들어진 원목이 실내 센터페시아, 센터 콘솔 등 적재적소에 들어갔다. 센터페시아의 버튼 수도 적절하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군더더기...
현대차, '올 뉴 투싼' 세계 최초 공개 2015-03-11 14:19:36
갖춘 미래형 인포테인먼트 it전시물을 전시해 현대차의 첨단it 차량의 미래 경쟁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카파 1.0ℓ t-gdi, 카파 1.4ℓ t-gdi cng, 카파 1.4ℓ t-gdi cda 등 엔진 전시물 3종 및 7단 dct를 전시하는 등 현대차의 현재와 미래 기술을 선보여 세계 각지에서 모인 자동차 업계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의...
'서울리스타' 스토리 마케팅의 힘…아모레 브랜드가치 30% 껑충 2015-03-10 22:45:40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현대차는 차량 보유자의 차에 얽힌 추억을 예술작품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인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캠페인이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준 것으로 분석됐다.문 대표는 “브랜드 가치가 크게 올라간 기업들의 공통점은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경로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