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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인 잇따라 만난 백운찬 관세청장 "원산지 관리 아직 부실…FTA활용 못해 아쉬워" 2013-07-21 17:20:31
aeo 활용을 주문했다. aeo는 2001년 미국 9·11 테러 이후 수출입 화물의 안전성 담보와 무역 안전, 무역 원활화 등을 위해 2005년 만들어진 인증 제도다. 관세당국의 수출입 공급망 안전관리 기준을 바탕으로 각국의 세관당국이 심사를 통과한 우수 기업에 부여한다. 인증 업체에는 물품검사 면제, 신속한 화물 처리 등...
<장마에 비료·폐기물처리·홈쇼핑 '선방'>(종합) 2013-07-17 15:20:26
비료, 정수기, 제습기, 홈쇼핑, 오염물 처리 관련주가수혜를 본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정밀화학[004000] 주가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집중호우가 시작된 11일부터 이날까지 20.77% 상승했다. 같은 기간에 코스피 상승률 3.47%에 비하면 상승 폭이 무척 크다. 삼성정밀화학은 화학과 태양광...
<장마에 비료·폐기물처리·홈쇼핑 '선방'> 2013-07-17 11:19:56
통상 장마철에는 농약, 비료, 정수기, 제습기, 홈쇼핑, 오염물 처리 관련주가수혜를 본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정밀화학[004000] 주가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집중호우가 시작된 11일부터 이날 오전 11시까지 20.29% 상승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 상승률 2.10%에 비하면 상승 폭이 무척 크다....
정부 조직에 첫 '주가조작 전담부서' 생긴다(종합) 2013-07-17 09:21:37
주문한 이후 나온 정부의 Ɗ·18 종합대책' 후속으로 석 달 만에 진행되는 것이다. 정부는 금융위 조사과 신설을 비롯한 첫 대규모 일괄직제 개편을 추진 중이어서부처간 협의에 시간이 걸린 것으로 전해졌다. 금융위는 애초 지난달 말까지 조사과신설을 추진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기존에는 금융위...
"도쿄·오사카 거래소 합병…KRX 경쟁력 저하요인" 2013-07-17 07:47:38
여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거래주문 처리시간의 단축"이라고 밝혔다.최 애널리스트는 "이 가운데 topix와 nikkei 225 선물의 통합은 우리 선물시장에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특히 nikkei 225 선물은 싱가포르와 cme에서도 거래되는 대중적인 선물상품으로, 한국과 일본증시의 그레이드 차이를 감안할 때...
정부 조직에 첫 '주가조작 전담부서' 생긴다 2013-07-17 05:50:06
국무회의에서 주가조작 근절을 위한대책 마련을 주문한 이후 나온 정부의 Ɗ·18 종합대책' 후속으로 석 달 만에 진행되는 것이다. 정부는 금융위 조사과 신설을 비롯한 첫 대규모 일괄직제 개편을 추진 중이어서부처간 협의에 시간이 걸렸다. 금융위는 애초 지난달 말까지 조사과 신설을 추진할계획이었다....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고객의 의견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처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는 소통 원칙 아래 게시판을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엔 약 2만2000개의 고객 의견이 인터넷과 상담실 등을 통해 접수됐다. 접수된 고객 의견을 400여건으로 정리해 개선 과제로 도출했다. 그중 20건은 전사적 차원에서 조치해 개선했다고...
[2단계 투자활성화 대책] "회의 해봤자…" 1차 때 약속한 外投法 개정 국회서 막혀 2013-07-11 17:12:04
sk종합화학도 외투법 처리가 안 돼 투자가 막히게 됐다”고 거들었다. 이날 토론 과정에서 김치를 일본에 수출하는 대상f&f의 이상철 사장이 “발효 개념을 모르는 중국이 김치 유산균을 대장균으로 분류하는 바람에 김치를 원천적으로 수출할 수 없다”고 하자 박 대통령은 “그런 일이 있느냐”며 수출시장 다변화를...
삼성문화인쇄 조병욱 사장, 불황에도 첨단설비 투자 확대…고품질 인쇄로 세계시장 개척 2013-07-11 15:30:05
물어오는 경우가 허다하다”며 “이런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선 외주 가공 없이 우리 공장에서 인쇄부터 제책까지 처리하는 게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셋째, 장기 근속자와 호흡을 맞추는 일이다. 조 사장은 “인쇄 품질을 높이려면 단순히 설비만 좋아선 안 된다”며 “이를 운영할 수 있는 숙련자들이 있어야 하는데...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orders(주문처리의 정확성), maintenance of facilities(시설의 관리),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 of service(서비스 속도)의 6가지 항목이며 고객이 kfc에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요소를 선별하여 평가 및 교육의 기반으로 활용하는 표준 시스템이다. 이러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kfc 전 매장에 매월 2회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