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2013-01-21 10:22:08
서울모터쇼가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2013 오토모티브위크)에 참가할 브랜드 및 업체를 2월8일까지 모집한다. 서울모터쇼의 전시관 규모는 일산 킨텍스 1, 2관을 모두 사용해 10만2,431㎡에 이를 예정이다. 전시는 자동차 정비, 주유 및 서비스 전문 전시 '오토서비스코리아'와 튜닝, 커스텀 및...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최광식 문화부 장관 "장애에 대한 편견 깨는 계기되길" 2013-01-17 15:31:16
유치한 후 2년여 동안 법과 조직을 정비하고, 재정조달 대책을 마련하는 등 대회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왔죠. 이제 남은 과제는 많은 국민들이 스페셜올림픽을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겁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대회의 주인공인 선수들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힘쓸 계획입니다.”▷관람객 유치...
장수 기업의 첫 조건은 고객과 소통·모두에 이익되는 가치 창출 2013-01-17 15:31:11
변화다. “예전에는 정부가 쌀집 허가를 특별한 규제 없이 내줬습니다. 하지만 쌀집이 쓰는 에너지 때문에 기후 변화가 생기는 것이라는 인식이 생기면 에너지 사용을 규제하게 되겠죠. 투자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기후 변화로 쌀 가격이 출렁이게 되면 쌀집의 에너지 소비에 관심을 갖게 되고, 이것저것 주문하게 됩니...
<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1 2013-01-17 15:09:23
급식비ㆍ방과후 수업료(특별활동비)ㆍ교재비를 공제대상에 추가한다. ▲부동산 매매업자의 매매차익 계산방법 보완 = 주택 등 매매차익 계산시 장기보유특별공제(연3%, 최대30%)를 적용한다. ▲부동산서비스업 등 업종분류 합리화 = 업종 성격 등을 고려해 서비스업(다군)으로 분류한다. ▲연말정산...
미쓰비시, 또 다시 RVR·아웃랜더 세일…"티몬 부탁해!" 2013-01-14 09:28:47
내놨다. 미쓰비시 공식수입원인 cxc모터스는 국내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설맞이 특별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착순 50명에 한해 'rvr 4wd' '랜서' '아웃랜더 3.0' 등 3종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지 2개월 만이다.해당 차종은 'rvr 4wd&...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재개(종합2보) 2013-01-10 18:48:33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에 들어갔다. 특별 무이자 할부 형식을 빌렸지만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중단을 내달 17일까지 미룬 셈이다. 이런 행사는 계속될 가능성이 커 무이자할부가 재개됐다는 평가가 많다. 대상 업종은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가전, 자동차, 보험,...
서울모터쇼, 본격 개막 준비 돌입 2013-01-10 18:09:45
규모로 치러지며, 애프터마켓 특별관을 별도로 마련해 부품과 정비, 튜닝 등도 선보인다. 참가 업체는 총 12개국 210개로 다수의 국내·외 완성차 업체와 부품·용품 업체가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1관과 2관에 국내·외 완성차 업체가 들어서고, 부품·용품 업체는 1관을 사용한다. 가장 큰...
카드업계 열흘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전격 재개(종합) 2013-01-10 17:42:44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에 들어갔다. 특별 무이자 할부 형식을 빌렸지만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중단을 내달 17일까지 미룬 셈이다. 이런 행사는 계속될 가능성이 커 무이자할부가 재개됐다는 평가가 많다. 대상 업종은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가전, 자동차, 보험,...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전격 재개 2013-01-10 17:23:08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에 들어갔다. 특별 무이자 할부 형식을 빌렸지만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중단을 내달 17일까지 미룬 셈이다. 이런 행사는 계속될 가능성이 커 무이자할부가 재개됐다는 평가가 많다. 대상 업종은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가전, 자동차, 보험,...
잉글리시 에그의 2013년은 서비스 혁신의 해 2013-01-10 17:00:01
AS특별팀을 신설하고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를 정비했다. 관심고객과 정회원 구분 없이 다양한 불편사항을 처리하던 기존 고객상담팀과 달리 AS특별팀은 정회원만을 응대하게 된다. 고객 상담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AS특별팀에서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매뉴얼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힘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