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양증권, 파생결합증권 8종 공모 2013-01-03 10:12:51
오는 4일까지 파생결합증권 8종을 공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모하는 상품은 KOSPI200과 HSCEI, S&P500, 삼성전자, SK텔레콤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보장형 ELS 1종과 조기 상환 원금비보장형 ELS 4종, 쿠폰지급형 ELS 1종, 런던은가격지수, 런던금가격지수, Brent(북해산 브렌트 원유) 최근월 선물을 기초자산으...
이마트, 미끼상품 없애기 나서…"행사상품 믿고 사세요" 2013-01-03 10:05:53
zero 보증제' 상품은 가격이 급등한 채소, 두부 등 생필품 14개 품목이다. 주요 채소 상품으로 밤고구마(1kg)는 한달 전 가격 대비 25.1% 저렴한 2980원에, 깐 마늘(300g/봉)은 24.3% 내린 2480원에 판매한다. 삼겹살 250t은 현재가격 대비 30% 할인한 1030원(100g)에 마련했다. 김형석...
이마트, 미끼 상품 없앤다..`품절제로 보증제` 시행 2013-01-03 08:55:56
이마트의 광고상품이 조기 품절될 경우 행사 종료 후 10일간 행사 가격과 동일한 값에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다만 해외소싱 상품이나 처분상품 등 수급 자체가 단기간에 어려운 한정물량 상품은 이번 제도에서 제외됩니다. 첫 `품절제로 보증제` 행사 상품으로는 최근 가격이 급등한 채소, 두부 등...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실속만 챙기는 얌체 소비자)의 득세로 카드 상품의 가격 경쟁 시대는 끝났다고 평가했다. 그는 "체리피커 등의 발달로 고객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져 카드 상품 가격으로경쟁하던 시대는 저물고 있다"면서 "카드 브랜드 가치, 취향이 중요해지고 있다"고밝혔다. 최 사장은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카드...
"금융소득 종합과세 피하자" 큰손들 물가연동채로 몰렸다 2013-01-02 20:54:33
“절세 상품으로 투자할 만한 상품이 없기 때문에 물가채 인기가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 팀장은 “최근 금리 하락으로 가격이 올라 물가채 매입을 망설이던 자산가들이 상당수였는데, 세제 개편으로 매입 유인이 강해졌다”고 덧붙였다.이번 세제 개편으로 절세 혜택을 볼 수 있는 투자상품이 물가채나 브라질 국채...
현대라이프, 보험에 카드 입히다 2013-01-02 18:56:38
현대카드의 마케팅을 보험에 접목한 ZERO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현대라이프는 첫 신상품으로 핵심보장보험 네가지를 출시했습니다. 보장성보험에 집중해 신규고객수에 있어서는 5년뒤 업계 3위가 되겠다는 목표입니다. <인터뷰> 최진환 현대라이프 대표 "제로 상품의 핵심이 순수보장형입니다. 순수보장형 시장에...
'삼성당신을…' 주식형펀드 최다 추천 2013-01-02 17:08:03
추천했다. 오창석 하나대투증권 상품전략팀 차장은 “중국의 소비 촉진 정책에 따른 내수 소비 증가와 미국의 주택가격 상승이 예상된다”며 “섹터펀드 중 컨슈머(소비재) 펀드가 견조한 수익률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외 변동성을 고려해 분할매수·자산배분형 상품에 투자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 김보나...
2012년 주식이 채권에 압승 2013-01-02 16:56:27
전례없는 양적완화 정책에 힘입어 주식이 채권, 상품, 미국 달러 등을 제치고 가장 높은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안겨줬다고 보도했다.전 세계 45개국 증시가 편입돼 있는 msci 세계지수(acwi)는 지난 한 해 배당수익을 포함해 16.9%의 수익률을 올렸다. 같은 기간 24개 상품을 포함하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원자재...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선진국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했기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 선제적 공격이 글로벌 시장지배력을 유지하는 비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권역별 집중 탐구 ‘대중문화를 뛰어넘은 한류(韓流)’ “한류의 영향, 아시아 +...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로 연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이에 이번 골든 써스데이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널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