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아트, 서울 도심속 로드쇼 퍼레이드 진행 2013-06-07 15:17:17
스쿠터 베스파는 영화 로마의 휴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던 명품들"이라며 "로마 거리의 낭만을 서울의 거리에서 느낄 수 있었던 로드쇼"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는 커피 음료 브랜드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맥주 브랜드 페로니 등 이탈리아 감성을 대표하는 업체들이 참가했다. 애프터 파티에는 럭키드로우,...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힐링`음료군 신설 2013-06-07 10:38:02
힐링음료는 ‘토마토레몬주스’, ‘키위바나나주스’, ‘오렌지자몽주스’, ‘블루베리요거트라떼’, ‘소이오곡라떼’ 등 5종입니다. 이 중 토마토레몬주스는 토마토주스에 천일염과 레몬즙을 고객이 직접 넣어 먹는 ‘경험’의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투썸은 이번 건강음료 5종 출시를 기점으로...
도심 속 휴가, 나만의 ‘힐링 스파’ 떠나기 2013-06-05 09:31:41
빠져나가는 수분을 미리 보충하자. 주스나 음료도 좋지만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 녹차, 홍차, 커피 등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음악이나 향초를 켜두면 몸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향초는 공기정화 기능과 동시에 욕조의 물과 몸의 온도가 내려가는 것을 막아줘 효과가 있다. 딥디크 베이는 과일과 불가리안 로즈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승부한다‥이색 음료제품 `눈길` 2013-06-05 08:51:26
출시했다.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커피믹스처럼 생긴 스틱 분말을 물에 타는 순간 스파클링 기포가 올라오는 제품이다. 탄산수의 이점을 아이스티에 적용해 청량감과 갈증해소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스파클링이 물에 녹아있는 채로 출시되는 일반 음료와는 다른 형태다. 물에서 스파클링이 생성되는 모습과 청량감이...
노출의 계절 앞두고 차(茶) 다이어트 열풍 2013-06-04 13:57:27
들어 있어 남미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커피,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인정받고 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정열의 라틴 스타일 음료라는 컨셉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패키지에...
엔제리너스커피, 환경의 날 SNS 이벤트 2013-06-04 09:13:43
줄이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부와 엔제리너스커피가 협약식을 맺고 펼치는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엔제리너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angelinustime)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먼저 `나만의 일회용품 아끼는 법` 이벤트는 일회용품을 줄이는...
이디야 "태국에 커피점 내년 말까지 50곳 연다" 2013-06-03 16:55:13
잘라 말했다. 커피는 단순한 음료의 하나가 아니라 대화와 소통, 문화의 매개체로서 생활 속에서 점점 더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또 선진국에 비해 커피전문점 비율이 낮은데다, 소비자 기호가 인스턴트 커피 대신 고급 원두커피로 옮겨가고 있어 당분간 커피전문점 시장은 더 커질 수밖에 없다고 그는...
'카페인 범벅' 美 식료품 증가 2013-06-03 02:22:57
커피가 대표적이고 유일한 카페인 섭취원이었다면 최근에는 감자칩과 해바라기씨 등 성인간식에는 물론 머쉬맬로우와 씹어먹는 비타민제, 껌 등 아이들의 간식거리에까지 카페인 바람이 불고 있다. '카페인'이 짭잘한 돈벌이가 되자 대형 식품업체들도 '에너지 충전 식품' 생산에 뛰어들었다. 미국의 대표적인...
"불황에 한 푼이라도 더 싸게" 마트 대신 인터넷몰 찾는 김사장님 2013-06-02 17:41:11
등장하고 있다. g마켓에서 커피믹스와 녹차 등을 판매하는 이티마트는 비즈온에 입점한 뒤 지난 4분기부터 올 1분기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20% 늘었다. 조석만 이티마트 팀장은 “한동안 정체돼 있던 실적이 음식점 등 새로운 수요층이 나타나면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실내의 냄새제거에 사용하는 커피 찌꺼기를 별도의 제작용기에 잘 포장, 서비스로 제공한다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유연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음료 제품이 무엇인지 조사해 매장에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합니다. 커피제품 외에 과일음료와 건강음료를 도입하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