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2013-01-16 18:02:21
캐릭터 케이크(아리, 팡)와 컵 케이크(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를 판매한다. 애니팡 케이크 제품군은 수제 케익 전문 생산업체를 통해 슈가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케이크로 기존 제빵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케이크 제품 출시를...
[파워블로거 체험기] ‘슈스케’와 함께한 문화콘서트 “시선집중!” 2013-01-16 10:08:01
그 중에서도 핫핑크, 옐로우 컬러가 가미된 캐릭터 맨투맨 티셔츠 차림은 방송 때와는 전혀 다른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이들이 착용한 ‘휴미 티셔츠’는 바로 콘서트 공식 타이틀 스폰쉽 흄(hum)의 제품. 콘서트 못지 않게 현장에서도 구름 인파로 눈길을 끌었던 흄(hum)의...
폴링폴링 for kakao, "'광희 왕국'으로 초대합니다!" 2013-01-15 13:55:23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및 cgv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며, 이용자 가운데 레벨 3, 6, 9를 달성 할 때마다 유료 캐시 아이템 '루비'를 지급한다. 특히, 레벨 12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애틀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하루에 친구 10명 이상을 초대할 경우에는 영화 예매권과...
[국내 저작권산업 120조 시대] 저작권의 힘…매출 1조원 '뽀통령·폴총리' 키웠다 2013-01-14 17:10:19
소설과 캐릭터 상품까지 합치면 총 매출은 3000억달러(약 317조원)에 육박한다. 1928년 만화영화 속 주인공으로 처음 등장한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는 연간 6조원의 수익을 창출한다. 한국 최고의 방송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는 2003년 첫 방송된 이래 지난해 말까지 1조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
클럽 엠스타, 계사년 대박 잔치 개봉박두! 2013-01-11 15:10:25
등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게임 홈페이지에서 바로 당첨확인이 가능하다.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작년 한해 '클럽 엠스타'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년 이벤트로 2013년 새해를 시작하고자 한다'며 '새해에도 누구나 쉽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엔씨소프트, 웹보드 게임 4종 서비스 종료 2013-01-09 19:53:58
내 상품 판매를 끝내고 다음달 13일 완전히 서비스를 닫는다. 게임 캐릭터와 게임정보는 삭제된다. 보유했던 유료 아이템은 n코인으로 환급해준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레이드앤소울 및 길드워2의 중국 진출과 모바일게임 개발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뷰티신상] 통크게 쏜다! 다다익선 아이템 출시 2013-01-07 15:38:10
손잡고 트위티 캐릭터를 사용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며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합해 총 14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이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비비크림과 팩트,...
000 잡은 식품업체 "우린 불황 몰라요" 2013-01-07 14:52:02
전문 매장이다. 어린이들이 동그란두부 캐릭터가 그려진 에어볼잡기 게임을 통해 제품을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돌(dole)코리아는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나지아 서울'에서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위티오 파인애플 100% 주스' 체험 행사를 실시했고, kgc 인삼공사는 히트 상품인 홍이장군...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1-07 09:58:48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트위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며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슈스케 콘서트’ 또 하나의 볼거리 HUM 이벤트존 “구름인파!” 2013-01-07 08:41:02
등의 알짜베기 상품이 걸려 있어 콘서트 시작 전까지 성황을 이뤘다. 1등 상품인 ‘알레스카 스노우파카’는 hum의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 두툼한 소재로 완벽한 보온성은 물론 후드 모자에 달려 있는 퍼는 시각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포인트 있는 겨울룩을 연출해준다. 또한 10만원선의 저렴한 가격대에 네이비, 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