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9단, 정규시즌 3색 테마 빅-이벤트 개최 2013-05-30 18:37:40
야구게임들, 개막 맞이 스타 마케팅 치열 '대한민국 파이팅!' wbc 응원열전 '후끈' 야구9단'이 예상하는 2013 프로야구 우승팀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삼성물산, `위례 래미안` 자동차 홍보 마케팅 실시 2013-05-30 18:20:40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위례 래미안은 경쟁 단지인 위례 힐스테이트와 함께 6월 14일 모델 하우스를 오픈할 계획으로 현대건설과 삼성물산으로 대표되는 국내 건설업계 1,2위 업체간 자좀심 싸움이 치열한 지역입니다. 3.3㎡당 평균 분양가도 두 기업간 눈치보기가 한창인 가운데 1,700만원...
B.A.P ‘원샷’ 독일차트 3개월 연속 1위! 16개월째 톱10 “러브콜 쇄도” 2013-05-30 17:43:32
다툼이 치열한 K팝 시장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작년 1월 데뷔한 B.A.P는 이 차트에서 ‘올해의 노래’로 선정된 ‘NO MERCY(노 멀씨)’로 2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데뷔하자마자 독일 차트에 진입한 뒤 16개월 연속으로 톱 10 안에 진입한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서 매달 유례없는 기록을...
레슬링 잔류냐, 야구 부활이냐 2013-05-30 17:22:12
총회까지 남은 넉 달 동안 종목의 사활을 건 치열한 삼파전을 벌인다. 세 종목은 30일(한국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ioc 집행위원회에서 가라테, 우슈, 롤러스포츠, 스포츠클라이밍, 웨이크보드 등 다섯 개 경쟁자를 물리치고 2020년 하계올림픽의 정식 종목 후보로 선정됐다. 3개 가운데 1개 종목만...
6년의 기다림…판교역 알파리움 '화려한 신고식' 2013-05-30 17:17:55
▶ 방배동 등 3곳 재건축 예정구역 해제▶ '가재울 4구역' 이름짓기 힘드네▶ 강남 재건축 5개월새 10~20% 상승▶ "위례 신도시에 깃발 꽂아라"…대형 건설사 입성경쟁 치열▶ 중소형 웃돈 1500만원…별내신도시 '부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책마을] 무한한 영감의 원천…자연을 베껴라! 2013-05-30 17:04:28
간 경쟁이 치열한 분야다. 생물의 형태를 모방한 유기적 건축물들의 사례, ‘그린루프(green roof)’나 ‘에코 디스트릭트(eco-district)’처럼 건물이나 도시 일부에 자연의 원리를 적용하는 사례 등도 흥미롭다. 문제는 이런 기술을 어떻게 한발 앞서 개발하고 선점하느냐다. 송경모 뿌브아르경제연구소장은 “한국은...
단합대회냐고요? SK 채용 최종면접입니다 2013-05-30 17:00:49
“바이킹 챌린지는 숨은 진주를 찾는 것이며 지원자들의 치열함이 새 사업 발굴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sk는 바이킹 챌린지로 50여명의 인턴을 뽑아 90% 이상을 정식사원으로 채용했다. 올해 합격자도 인턴 기간을 거쳐 내년 1월1일 정식 채용될 예정이다.용인=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 ▶...
‘내 연애의 모든 것’ 시청자 사로잡은 아이템 “뭐지?” 2013-05-30 15:54:02
풀어냈다. 동시간대 경쟁드라마와의 치열한 대결에서 우세를 점하지는 못했지만 드라마의 열혈 마니아층의 호응 덕에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노출 된 제품 가운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이 있다. 녹색정의당 당대표인 노민영으로 분한 이민정의 방에서 여러번 노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때문에 신용카드 사업의 성장세가 둔화하고 치열한 경쟁 환경이 조성되겠지만, 고객과 현장 중심의 마인드로 완벽한 귀환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 "대화·협상이 北核저지 최선책"…'한반도 프로세스'는 바람직▶ "멘토링 고마워요"…참케어, 佛에 의료장비 1000대 공급...
명품·아웃도어 브랜드 저성장 돌파 전략 '정반대' 왜? 2013-05-30 13:56:02
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해진 아웃도어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은 기존 제품을 대체할 만한 신소재 제품 뿐”이라며 “특히 해충, 기후 변화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편안함을 강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지난해 아웃도어 시장 성장률은 약 27%로 처음으로 5조원 시장에 진입했다. 올해는 7.1% 성장해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