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랜덤퀴즈 공개...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반팔 크롭셔츠' 타임 세일 실시 2024-06-12 15:00:00
무신사는 12일 수요일 무신사 타임세일 상품 중 하나인 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반팔 크롭셔츠’에 대한 랜덤퀴즈를 선보였다. 퀴즈는 “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반팔 크롭셔츠'의 색상은 무엇일까요?”이며 퀴즈 정답을 맞춘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무신사 홈페이지 내...
무신사 타임세일 랜덤퀴즈 공개…정답자에 최대 80% 할인 쿠폰 지 2024-06-12 14:00:02
쇼핑몰 무신사는 12일 무신사 타임세일 상품 중 하나인 필루미네이트 ‘투웨이 에션셜 후드 집업’에 대한 랜덤퀴즈를 선보였다. 퀴즈는 “필루미네이트 ‘투웨이 에센셜 후드 집업’의 색상은 무엇일까요?”이며 퀴즈 정답을 맞춘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퀴즈는 무...
"'영탁 막걸리' 쓰지 마"…영탁, 상표권분쟁 최종 승소 2024-06-12 10:33:40
막걸리 제조사 예천양조를 상대로 제기한 상품표지 사용금지 등 청구 소송에서 2심의 원고 일부승소 판결이 전날 대법원에서 확정됐다. 이에 따라 예천양조는 '영탁'으로 표시된 막걸리 제품을 생산·양도·대여·수입하거나 이를 제품 포장·광고에 표시해선 안 되며 이미 만든 제품에서 제거해야 한다. 다만...
"'영탁 막걸리' 쓰지마"…영탁, 상표권 분쟁 최종 '승소' 2024-06-12 09:24:37
다툼을 이어오다가 이번에 상품표기 사용금지에 대한 최종 승소로 아티스트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영탁은 예천양조와의 연이은 분쟁에서 최종 승소하며 광고 계약 종료 이후 불거진 모든 부분에 대해 최선을 다해 소명한 끝에 모든 의혹을 명명백백하게 밝혔다. 앞으로 무대에서 노래하고 다양하게...
농식품부, 음식배달 3사 처음 모았다…"상생방안 요청" 2024-06-12 06:11:01
가입해야 한다. 기존 '울트라콜'(깃발 광고) 상품은 정액제로 돼 있으나 새로 나온 '배민1플러스'는 매출이 증가할수록 배민에 지급하는 수수료도 늘어난다. 업주가 부담하는 배달요금(2천500∼3천300원)이나 결제 수수료(1.5∼3%)는 별도다. 일부 업주는 배민이 지난 4월 알뜰배달 무료 정책을 도입한...
LGU+ "마케팅 전 영역에 AI 적용…메타와 '숏폼' 협업" 2024-06-11 16:07:04
사옥에서 운영하고 있다. 광고 제작에 AI를 도입한 성과도 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발송할 메시지를 자동 생성하는 솔루션인 ‘AI 카피라이터’를 개발해 지난 3개월 간 시범 운영했다. 이 솔루션 도입으로 LG유플러스는 메시지 제작 시간을 기존 대비 3분의 1로 줄였다. 메시지 내 웹 링크를 고객이 클릭 하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티저 공개…1회 충전에 315km 2024-06-11 09:07:04
선도할 기준이 되는 차가 될 것"이라며 "캐스퍼만의 독창적인 캐릭터에 독보적인 상품성을 얹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전동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부터 온라인 티저(https://casper.hyundai.com/vehicles/ev/teaser)를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
"광고 보기 싫으면 돈 내라"는 치지직…스트리머와 수익 나눈다 2024-06-10 21:12:21
전 채널의 라이브·VOD를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광고제거상품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할 경우 이용자는 구독 중인 채널에선 재생 전 광고뿐 아니라 중간광고도 보지 않을 수 있다. 채널구독상품 혜택을 확대하려는 취지다. 또한 광고제거상품 이용자가 광고를 보지 않더라도 시청시간에 따라 스트리머에게 관련...
"30대女, 화장품 진열대 3분 체류"…당신이 뭘 살지 CCTV는 안다 2024-06-10 18:43:36
3분31초 체류 후 상담구역에서 신제품 상담. 상품 구매 가능성은 51%.’ 매장에 들어온 고객의 동선과 체류시간, 시선을 분석해 상담사에게 전송한 내용이다. 상담사는 이 고객의 관심 제품과 구매 확률을 확인한다. 그가 매력을 느낄 만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뷰티테크 전시장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하...
아마존 뚫으려면…가격보다 '사진 때깔' 중요 2024-06-10 18:39:56
광고(CPC 광고)에 경쟁사 상품을 걸어놓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중소 마스크팩 판매자가 자사 상품 대신 유명 제품인 ‘메디힐 콜라겐 마스크팩’ 키워드에 광고비를 집행해서 고객을 자기 제품으로 유입시키는 것이다. 상품 가격을 깎는 대신 배송비를 높이고, 연관이 없는 상품의 키워드를 태그로 등록해 유입을 노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