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자산운용,'KB DWS멀티에셋와이즈리턴 펀드' 출시 2023-04-19 10:26:40
상무는 "피투자펀드는 모닝스타, 리퍼 등 글로벌 평가사들에게 인정받은 상위등급의 멀티에셋 자산배분 펀드"라며 "시장 타이밍에 관계없는 꾸준한 성과를 내기 위해 원금 손실 위험이 적은 자산 중심으로 투자하면서 파생상품을 활용해 추가 수익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한편 KB자산운용은 글로벌 자산배분펀드 라인업...
"월 3만원에 휴대폰+데이터 맘껏…환경까지 생각하죠" [긱스] 2023-04-19 08:45:07
'리퍼비시 기기 구독 서비스'라는 말에 중고 전자기기를 싸게 대여해주나 싶었다. 그런데 환경 얘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쓸 만한 휴대폰이 너무 많이 버려지고 있잖아요. 조금만 고치면 새 상품 같은 것도 적지 않고, 휴대폰 같은 건 신제품 가격도 비싸잖아요. 월 1만~3만원대로 휴대폰과 통신비까지 해결할 수...
"소비자 10명 중 8명, 소비기한 표시제 효과적으로 생각" 2023-04-11 09:27:19
꼽았다. 소비기한 표시제가 안정적으로 정착되면 관련 상품을 더 많이 구매하겠다는 응답은 77%에 달했다. 식품 구매 시 맛과 가격 이외에 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는 유통기한·소비기한(49%), 원산지(28%), 리뷰(23%) 등 순이었다. 티몬은 리퍼상품과 소비기한 임박상품 등을 판매하는 '리퍼임박마켓'을 상시...
11번가, 가성비 '리퍼' 제품 전문관 선봬..."S급 리퍼 상품 확보" 2023-04-03 15:38:43
밝혔다. 리퍼비시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진열, 미세한 흠집, 이월 상품 등 제품의 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일반 판매가 어려운 상품을 새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11번가의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 리퍼블리는 고물가로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춰 검증된 리퍼...
가구·노트북·스마트폰 등…반품 제품 파는 11번가 2023-04-03 11:16:32
다양하게 선보인다. 리퍼 제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미세한 흠집이 있는 제품, 진열이나 이월 상품 등을 일컫는 말이다. 사용했던 제품이 아닌 만큼 일반 중고와는 구별되지만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주로 판매된다. 국내 대형 리퍼 전문관과 브랜드 본사, 총판 등이 입점했으며 향후 상품 가짓수를...
11번가, 고물가에 '극가성비' 리퍼 제품 전문관 개설 2023-04-03 08:46:47
모은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리퍼비시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미세한 흠집이 있는 제품, 진열이나 이월 상품 등을 일컫는 말이다. 사용했던 제품이 아닌 만큼 일반 중고와는 구별되지만,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주로 판매된다. 리퍼 전문관에서는 가전제품과 노트북, 스마트폰은 물론 가구,...
뉴욕증시, 도매물가·연준 매파 발언에 하락…나스닥 1.8%↓마감 2023-02-17 06:36:01
조심스럽게 만들고 있다. 레피니티브 리퍼 자료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형 뮤추얼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에서 지난 8일 기준으로 6주간 310억 달러를 순유출했다. 이는 지난해 여름 이후 주간 기준으로 가장 오랫동안 순유출을 보인 것이며 연초 같은 기간 유출 규모로는 2016년 이후 최대를 기록했다. 대신...
"서빙로봇, 어디까지 성장했냐면…"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3-02-14 08:49:44
안좋은 것 아닌가. "경쟁사들이 잔가 유예형 상품을 쉽게 도입하지 못하는 건 3년 계약 기간이 끝나고 반납될 로봇에 대해서 확신이 없고, 그걸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리스크 때문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희는 사후 지원이 가능한 공급망을 갖추고 있고, 3년 뒤에 돌아올 제품을 중고 상품이나 리퍼 상품으로 운영을 할 ...
"아껴야 산다"…고물가 시대 `짠테크족` 생존 전략은 2023-02-05 08:52:57
증가했다. 이마트24에서는 마감이 임박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의 1월 이용 건수가 전달 대비 45% 뛰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가성비 생활용품을 따로 모아 선보이는 코너 `싸다GO`가 인기다. 지난해 8∼12월 싸다GO 코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0%나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의 초저가 상품 브랜드...
가계부 쓰고 쿠폰 내고…고물가·난방비 폭탄에 허리띠 졸라맨다 2023-02-05 05:56:00
상품 브랜드 '굿민'도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분기보다 30% 증가했다 흠집이 있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동일한 못난이 농산물이나 리퍼, 반품, 전시 제품도 잘 나갔다. 11번가에서는 1월 한 달간 못난이 농산물 판매량이 전달보다 163% 늘었고, TV(73%)나 노트북(15%)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리퍼·반품·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