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0원짜리 팔아 얼마나 버나 했는데…'다이소' 대박 터졌다 2024-05-19 13:46:15
국내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의 지난해 매출은 3조4000억원을 넘어서면서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이 키운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일본 측 지분을 청산하면서 한국 기업이 됐다. 아성다이소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17.5%, 9.4% 증가한 3조4605억원, 2617억원을 거뒀다. 순이익도...
삼양식품 잔칫날이네…'불닭' 덕에 시총 7759억 불었다 [종합] 2024-05-17 16:13:23
회사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기대 이상의 실적에 증권가도 개장...
불닭에 웃고·신약에 울고…코스피, 낙폭 확대 2024-05-17 11:43:40
인기에 힘입어 상한가(+29.99%)로 직행했기 때문이다. 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3,857억 원, 801억 원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코스닥 지수도 전 거래일 대비 11.02포인트(-1.26%) 내린 859.43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92억 원, 896억...
"음식료주가 상한가라니…" 삼양식품 '역대급 주가'에 환호 2024-05-17 09:48:02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해외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음식료 업종 희대의 실적 서프라이즈"…주가는 상한가 2024-05-17 09:29:09
매출은 57%, 영업이익은 235% 증가한 것이다.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83% 상승한 2,889억 원을 기록하며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채널 입점 가속화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로 삼양아메리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9.8% 증가한...
"희대의 서프라이즈" 증권가 흥분…삼양식품 목표가 2배로 뛰었다 2024-05-17 09:11:19
해외 매출이 83% 증가한 2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17일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의...
삼양식품 1분기 영업이익 801억원…분기 사상 최대 2024-05-16 17:31:11
매출이 83% 증가한 2천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천650만달러(약 760억원)로 집계됐다. 중국법인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 매출은 194% 증가한...
한화갤러리아 1분기 영업이익 74억원…두 자릿수 성장 2024-05-14 17:15:40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소폭 늘어난 수준이고 영업이익은 두 자릿수 이상 신장률을 기록해 양호한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관 외국인 실적 호조와 경영 효율화 등으로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 VIP, 상품 경쟁력 강화 등으로 현 실적 기조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부상한 CJ올리브영도 이번 연휴에 서울과 제주 등에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지난 달 29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일주일간 명동 상권 매장의 외국인 매출액은 직전 주보다 20% 증가했다.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인 국적은 중국으로, 이 기간 중국인 고객의 구매 금액은 전주보다 60% 이상 늘었다. 일본인 고객...
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이하 저알콜과 무알콜 주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71.2%, 지난해 10.6%, 올해 1∼4월 16.8%를 기록했다. 저알콜·무알콜 주류 구매자의 70% 이상이 20∼30대이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 이후 '혼술·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건강한 음주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