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플레이버 김도아 '상큼함이 폴폴' 2018-11-27 19:27:00
[김치윤 기자] sbs mtv '더 쇼' 현장공개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파나틱스 유닛 플레이버 김도아가 '밀크쉐이크'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플레이버 정윤혜 '빵야빵야, 남심 저격 중' 2018-11-27 19:25:30
[김치윤 기자] sbs mtv '더 쇼' 현장공개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파나틱스 유닛 플레이버 정윤혜가 '밀크쉐이크'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플레이버 정윤혜 '갓 데뷔한 귀여움이 이정도' 2018-11-27 19:24:01
[김치윤 기자] sbs mtv '더 쇼' 현장공개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그룹 파나틱스 유닛 플레이버 정윤혜가 '밀크쉐이크'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포토] 플레이버, '밀크쉐이크처럼 달콤하게~' 2018-11-27 18:35:25
그룹 플레이버가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mtv '더쇼'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8-04-25 18:13:03
네이비, 옥스블러드, 밀크쉐이크)으로 선보인다네요. 팀버랜드가 쓰레기인 페트병을 재활용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팀버랜드는 지금까지 쓰레기 매립지로부터 7천8백만개 이상의 페트병을 수거해 신발 끈이나 인조모피 등을 만드는 데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또 팀버랜드는 지난 2017년 개발한 ‘스레드(Thread)’...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2 15:00:02
180412-0276 경제-0053 09:45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에 7호점 열어 180412-0279 경제-0054 09:47 현대홈쇼핑, 장애인 스포츠·학습 지원…총 20억원 후원 180412-0280 경제-0055 09:48 이건희 차명계좌 보유 4개 증권사에 과징금 34억 부과 180412-0292 경제-0056 09:52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주문 스마트폰으로 미리...
`리뉴얼 효과`…투썸플레이스, 우유로 바꾸니 매출 60% 증가 2018-03-30 17:03:44
담아 제공함으로써 2030 젊은 고객층을 공략했던 것도 주효했습니다. 이 외에도 은은한 향의 얼그레이 홍차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는 ‘로얄밀크티 쉐이크’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계절과 상관없이 그 인기가...
밀크티, 총좌빙(대만식 토스트), 펑리수까지···강남 도심 한복판에서 만난 대만 ‘에잇디 시티카페’ 2018-01-30 11:46:00
밀크티 라지 사이즈의 가격은 2800원. 커피와 밀크쉐이크를 비롯한 다른 종류의 음료 가격대도 3천 원에서 5천 원대로 강남 인근의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다. 특히 이곳의 밀크티는 대만 현지에서도 유명한 ‘3시15분’ 제품이었다. △매대에 진열된 대만 간식 제품들. 여러 종류의 과자 제품들...
"다가올 봄에도 디저트는 귤보다 '딸기'" 2018-01-22 14:32:00
음료 6종을 출시했다. 딸기 쉐이크에 생크림과 딸기가 함께 나오는 '딸기블로썸쉐이크', 딸기에 치즈큐브를 얹은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딸기라떼', '딸기요거트', '딸기주스' 등이다.딸기 시트를 활용한 케이크 '핑크 레인보우'와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등...
저출산에 쪼그라든 우유시장…"흰우유만으론 안돼" 2017-12-21 14:43:09
“밀크아이스크림 먹었는데요. 크리미한 게 맛이 풍부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지난해 10월 ‘파스퇴르 밀크바’ 1호점을 선보였는데 1년 만에 방문자만 90만 명이 넘습니다. <인터뷰> 한석재 롯데푸드 매니저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20~30대 젊은층에게도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밀크쉐이크나 소프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