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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클릭 몇 번하니…AI가 음료 광고 5분 만에 뚝딱 완성" 2024-03-27 03:19:36
시연에서 음료병의 이미지를 입력하자 이에 맞는 배경화면을 기존 데이터를 활용해 클릭 몇 번 만으로 만들어냈다. 배너 문구를 입력하자 문구도 알맞게 배치됐고, 이를 다양한 광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공작업도 해줬다. AI가 다양한 이미지를 제시하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미지에 대한 미세 수정...
사라진 '250원 바나나'…'2000원' 코스트코 핫도그는 무사할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3-26 10:47:11
음료 가격(59센트→69센트)은 올렸는데도 핫도그 세트 가격은 건드리지 않았다. 리처드 갤런티 코스트코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022년 실적발표에서 “핫도그와 탄산음료 세트를 ‘영원히’ 1.5달러로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핫도그 세트로 수익을 올릴 생각을 하기보다는, 핫도그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대신 고객을...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주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상반기 광주광역시 공장의 청하 생산 설비를 증설했다. 이어 12월에 신제품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엘더베리 농축액과 천연 사과 향을 더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출시 100일 만에 230만 병이 팔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와 로제 청하의 판매량...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약 150만 병씩 판매된 셈으로. 소주, 맥주가 아닌 주류 카테고리에서 눈에 띄는 성과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적인 수요 확대에 힘입어 지난해 상반기 별빛청하 생산설비를 확대했다. 지난해 12월엔 신제품 '로제청하 스파클링'도 선보였다. 로제청하는 천연 적사과향과 엘더베리 농축액으로 차별화해, 출시 100일...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제품으로 출시 100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청하 브랜드가 별빛청하와 로제청하 인기에 힘입어 올해 700억원 중반대의 사상 최대 매출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86년 출시된 청하 역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청하와 청하 드라이의 판매량은 약 4000만병(12000kL)으로 ...
[한동하의 건강e매일] 배가 부글부글…과민성장증후군 2024-03-24 18:24:32
병원을 방문해야 한다. 염증성 장 질환이나 대장암일 수 있기 때문이다. 과민성장증후군의 원인은 확실하지 않지만 자율신경실조증, 긴장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뇌와 장 사이의 교란 때문에 복통과 설사가 촉발된다. 예를 들면 자기 아파트 비밀번호를 눌렀는데 번호가 틀렸다는 경고음을 들으면 바로 배가 아프다는...
롯데칠성 "호주와인 옐로우테일 국내 판매량 1천만병" 2024-03-24 09:47:19
병"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자사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출시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 대표 와인이다. 롯데칠성은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롯데칠성 '청하 스파클링' 모델에 '파친코' 배우 김민하 2024-03-21 08:47:36
= 롯데칠성[005300]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해 21일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청하 스파클링' 의 새로운 모델이 된 김민하는 애플TV+ 시리즈 '파친코'(2022)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역을 맡은 뒤로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크러시 보러갔다 만난 '위스키 성지'…"하이볼 이렇게 만드세요" [영상] 2024-03-20 22:00:01
주류 기업들도 뛰어들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글레고인’ 등에 이어 미국 위스키 ‘하이웨스트’를 수입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맥코넬스’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인도 위스키인 ‘룰렛 프리미엄 위스키’를 ...
"美 수면시장 먼저 공략…韓·日·호주도 열렸죠" 2024-03-20 18:02:06
음료’ 콘셉트가 적중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슬리핑보틀에는 감태추출물, 치자, 타트체리 등 천연 원료만 들어간다. 감태추출물에 있는 플로로탄닌, 치자에 포함된 크로세틴과 크로신, 타트체리에 함유된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수면을 유도한다. 머스카가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월마트온라인 등에서 판매한 슬리핑보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