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혹한 필수템' 발열조끼, 온도 안전성 부적합 여부 확인해야 2021-01-18 12:00:02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기용품안전기준에 따르면 의류의 발열부위 표면 온도는 50도, 영하 이하에서 착용하는 의류는 65도를 넘지 않아야 한다. 시험결과, 네파세이프티, 스위스밀리터리, K2, 콜핑 등 4개 제품이 해당 기준을 초과했다. 해당 업체들은 자발적 리콜을 실시할 예정임을 회신했다. 배터리를 사용한 발열...
북극 한파 몰아친 올 초, 난방가전·보온상품 `불티` 2021-01-14 16:07:27
1일부터 12일까지 난방과 보온 관련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평균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주요 난방가전 중 전기히터가 208%로 제일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고, 온수매트·전기장판이 68%, 전기요는 45% 올랐다. 겨울철 필수품인 담요(518%), 핫팩(178%), 발열내의(200%) 판매도 높은 증가세를 보였고, 갑작스러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12-30 09:27:54
용품을 만들고자 론칭한 브랜드로 설립자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 현재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솔로’를 중심으로 국내 유모차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디럭스급 기능에 엄마를 위한 편의성과 가벼운 무게를 겸비한 절충형 유모차로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락앤락, 9년째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 선정 2020-12-16 10:07:12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020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에서 소형가전과 텀블러 부문에 선정되며 9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상위 10개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소비자가 신뢰하는 10대 브랜드`에도 국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5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2008년 베트남에 진출한...
"춥지 말고 기운 내"…수능 D-3, 수험생에 마음 전하려면 2020-11-30 14:13:31
따르면 마켓컬리는 다음달 2일까지 텀블러를 비롯한 보온, 방역 아이템 등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텀블러는 330~700mL로 수험생이 선호하는 크기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됐다. 핫팩 역시 25g 소용량부터 140g 대용량은 물론, 옷에 붙여서 사용하는 패드형 제품도 준비했다. 홈플러스도 방한용품을 위주로 수험생...
사상 첫 '12월 수능'…수험생들 앞다퉈 사는 제품 봤더니 2020-11-27 07:21:12
쿠팡 등은 수능을 앞두고 다양한 수험생 컨디션 조절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켓컬리는 수능 준비물과 응원 선물 등 2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수능 기획전'을 수능 전날인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보온병과 텀블러는 330∼700㎖ 크기로 다양하게 내놨고 핫팩 역시 25g 미니...
'첫 12월 수능' 방한·보온용품 마케팅 후끈…수험생 방역용품도 2020-11-25 09:43:14
수능' 방한·보온용품 마케팅 후끈…수험생 방역용품도 유통가 각종 할인행사…온라인으로 비대면 선물 가능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12월 3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식품업계도 '수능 마케팅'에 나섰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입동 다가오고 기온도 '뚝'…발 난로 판매량 3배로 2020-11-04 07:01:02
5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창문에 붙여 실내 보온 효과를 높이는 단열 필름의 판매량도 45% 늘었다. 이불솜 판매량은 32%, 커튼은 25% 증가하는 등 겨울을 맞아 침구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정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대표적인 겨울 의류인 패딩 상품도 많이 팔리고 있다. 패딩 점퍼의 경우 여성용과 남성용 판매량이 각각...
CU에 나타난 경동나비엔 콘덴싱 보일러 2020-10-15 09:53:34
한 방한용품을 15일 출시했다. 나비엔 콘덴싱보일러의 실내 온도 조절기를 모티브로 상품에 따라 최고 온도, 보온 지속 시간, 용도 등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 추가로 상품마다 `여보, 장인어른 댁에 발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여보, 아이들 방에 아동 마스크 놔줘야겠어요` 등 유명 광고 카피에서 따온 문구를 삽입해...
CU,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보일러 핫팩' 등 방한용품 출시 2020-10-15 09:23:22
방한용품을 선보이는 CU는 관련 제품의 보온효과를 고객에게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올해는 경동나비엔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U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경동나비엔 방한용품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U 회원 앱인 '포켓CU'에서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적립한 스탬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