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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휴가 어디로 가지?"…동남아 제치고 1위 차지한 곳 2024-07-17 09:12:37
자체 인공지능(AI) 기술 익시(ixi) 기반 유플러스(U+) 상담챗봇의 지난 6월 1주차부터 7월 2주차까지 로밍 상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검색 건수 1위는 일본(28.2%), 2위는 베트남(13.7%), 3위는 중국(10%)이었다고 밝혔다. 그 뒤로는 미국(6.7%), 필리핀 (5.8%) 등이 뒤를 이었다. 특히 일본 검색 비율이 2위인 베트남의...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전화 인프라와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 회선, 상담 인력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챗봇이나 상담 앱 같은 일부 솔루션만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SKT AI CCaaS의 첫 기업 고객은 SK렌터카다. AI 카피라이터는 대규모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수초 만에 광고나 프로모션...
메가존클라우드, 생성형 AI 기반으로 하나투어 ‘AI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2024-07-15 10:18:47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하나투어의 ‘AI 채팅 상담’ 서비스 베타 버전은 15일부터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월 하나투어와 여행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AI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여행 시장을 발굴하고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
"LG 가전 쓰는 이유 있었네"…국내·외 서비스 혁신 '박차' 2024-07-10 10:00:04
상담 인프라를 바탕으로 언어와 지역, 시간 경계 없는 24시간 다국어 응대 시스템 구축도 추진하고 있다. 60여개 언어를 실시간으로 번역하는 무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우선 유럽지역에서 통합 챗봇을 운영하면서 중장기 무인상담률을 50%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조 사장은 "세계 곳곳의 고객들에게...
LG전자 조주완 "서비스는 골든타임…AI·디지털로 고객접점 혁신" 2024-07-10 10:00:02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AI 상담 인프라를 이용해 24시간 다국어 응대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60여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하고, 자연어 처리 기술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유럽 지역에서 통합 챗봇을 운영하며 중장기 무인 상담률을 50%까지 늘릴 계획이다. 한편, 조...
조주완 사장 "서비스는 LG전자의 골든타임" 2024-07-10 10:00:00
LG 스마트 체크, 무인상담 서비스 AI 챗봇 등도 갖췄다. 해외를 대상으로도 해외 서비스 종합 상황실을 구축해 50여 개 법인의 서비스 운영 지표를 실시간 관리하고 있다. 글로벌 가전 기업으로서 해외에도 지역 편차 없는 수준 높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조 사장은 또 50여 개 해외 법인 산하 60여 개...
BPO 기업 유베이스, AI 업체 '위고(WIGO)'·'모아라' 인수…"시너지 기대" 2024-07-05 15:21:31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VoC/Biz 분석, TA 기술 등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필수적인 기술력을 100% 내재화 가능하게 되었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AI 기업 위고 인수 2024-07-05 10:37:35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과 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등에 필요한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Center) 기반의 맞춤형 AICC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아톤, AI 챗봇 서비스로 K-PaaS 인증서 획득… ‘공공 클라우드 비지니스 공략 가속’ 2024-07-03 09:55:19
대상으로 챗봇/채팅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판로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운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