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디 K뷰티’ 키우는 코스맥스 “3000개 이하 주문도 OK” 2024-07-30 15:18:36
색조 제품 개발 속도를 더욱 높였다. 앞서 티르티르는 코스맥스의 AI 조색 시스템 덕분에 쿠션 파운데이션 색상을 30개까지 늘려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받을 수 있었다. 이밖에 코스맥스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통합 뷰티 정보 플랫폼을 운영하고, 미국 시장을 겨냥한 일반의약품(OTC)랩을 통해 해외 각국 규제·인증에...
애플 광고에 뿔난 촬영지 태국 네티즌…"50년 전처럼 낡게 묘사" 2024-07-30 14:19:44
않는 버스 등을 등장시키고 색조 조정 등을 통해 30∼50년 전 과거 모습처럼 보이게 연출했다고 비난했다. 색상, 소품, 의상 등으로 의도적으로 태국을 제3세계 저개발국의 모습으로 정형화했다는 불만이다. 태국에서 영어 강사로 일하는 데이비드 윌리엄은 자신의 SNS에 올린 영상을 통해 "태국을 끔찍하게 보이게 한 이...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및 색조 화장품 등 여러 제품을 테스팅하고 물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올리브영이 역대 최대 규모로 케이콘에 참여한 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의 일환이다. 올리브영은 해외에서 소비자들이 올리브영 글로벌 앱으로 주문하면 상품들을 한국에서 직배송해준다. 일종의 ‘역직구’ 몰이다. K뷰티 열풍을 타고...
[르포] K팝 타고 날아오른 K뷰티…LA 케이콘 화장품 부스 '문전성시' 2024-07-28 08:08:42
익스프레스'와 기초 브랜드 '브링그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등 다양한 부스를 만들어 쇼핑 거리('K 뷰티 스트리트')처럼 꾸몄다. 올리브영이 케이콘에 참여하기 시작한 2016년 이래 가장 큰 규모인 총 360㎡(109평) 공간에 총 70여개 한국 브랜드 제품 약 210개가 진열됐다. 또 이날 부스...
콜마, 세계 최대 원료 기업과 색조 화장품 개발 손잡았다 2024-07-26 17:40:52
개발 기업이다. 전 세계에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선제적으로 개발하기로 했다. 센시언트뷰티가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신규 색소를 한국콜마에 제공하면, 한국콜마는 이 색소를 활용해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한국콜마,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한다 2024-07-26 14:08:25
개발 기업이다. 전세계 약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사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선제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센시언트 뷰티가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신규 색소를 한국콜마에 제공하면, 한국콜마는 이 색소를 활용해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만드는...
한국콜마, 글로벌 색조 원료사 센시언트 뷰티와 색소개발 '맞손' 2024-07-26 09:38:58
최대 규모의 색조 원료 개발 기업이다. 전세계 약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센시언트 뷰티에서 먼저 한국콜마에 제안해오며 체결됐다. 센시언트 뷰티가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신규 색소를 한국콜마에 제공하면, 한국콜마는 이 색소를 활용해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개발할...
K뷰티 글로벌 열풍 거센데…中 의존도 높은 LG생건 울상 2024-07-25 17:55:53
색조 브랜드 힌스를 인수하며 첫발을 뗐다. 북미에서는 빌리프와 더페이스샵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북미나 아시아 시장에서 강점이 있는 브랜드의 추가 인수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인수합병(M&A) 효과를 누리기 시작했다. 증권업계는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 선임…'오너 2세 경영' 막올랐다 2024-07-22 17:51:35
색조화장품 전문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시장 점유 확대, 매출 1조원 돌파 등 중장기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해 배은철 단독대표 체제에서 배은철, 배수아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2일 밝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이날 열린 이사회에서 배수아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하는 것으로 전격 결정했다....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주도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그중에서도 K뷰티 색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신성이다. 특유의 빨간 달걀 모양 쿠션으로 미국·일본 여성들을 열광시킨 티르티르는 올해 설립 5년 만에 ‘매출 3000억원 고지’를 눈앞에 뒀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올해 해외 사업이 호조를 보여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