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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몬스가구, 감성적 디자인·고품질 친환경…24년 연속 GD 수상 2024-07-18 11:00:25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몬스가구는 전국에 위치한 직영점과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몰과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나 에몬스의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쿠션 명가 색조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 2024-07-16 04:50:01
톤업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차단지수와 기미까지 커버하는 빈틈없는 기술력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트델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환경까지 생각하며 매 순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더 좋은 품질과 ...
미 증시 금리인하 기대감에 상승.. 나스닥·S&P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11 08:24:02
따르면 후베이성 우한에서 운영되는 바이두의 자율주행 서비스 '아폴로 고'(Apollo go)가 빠른 속도로 고객을 확보하자, 지역 택시 기사들이 시 교통 당국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것을 요청 - 현지 매체에 따르면 우한의 한 택시 회사인 우한 지엔셔 교통은 지난달 당국에 보낸 서한에서 "159대의 택시 중 4대가...
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1위 2024-07-08 08:29:42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도입 첫해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AS 전 부문 1위 석권에 이은 성과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글로벌 기업, ESG 공시 준비 여전히 미흡 2024-07-05 06:01:01
각 그룹의 준비 지수를 계산했다. ESG 공시·인증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답한 선도 그룹은 29%에 불과했으며, 9개월 전 응답(25%)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선도 기업과 초기 단계 기업의 격차도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선도 그룹과 발전 그룹의 평균 준비도가 각각 3.4%, 1% 증가한 반면, 초기 그룹의...
[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7-03 16:09:36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상반기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커머스 17년 연속 1위" 2024-07-03 09:08:33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커머스 17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7년 연속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부문에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서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11번가는 2008년...
디지털 시대 … AI가 소비자 마음 움직인다 2024-07-02 16:12:40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글로벌고객만족도지수(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는 한국 산업과 기업의 글로벌 고객 만족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 수단이다. 2005년 시작해 올해 20년 차를 맞이했다. 올해는 산업 트렌드를 감안해...
삼성전자·현대해상·신한은행 '20년째 사랑받는 1위' 삼총사 2024-07-02 16:09:36
글로벌고객만족도지수(GCSI)는 글로벌 초우량 수준에 적합한 고객만족도 평가 시스템을 개발해 이를 제품별로 측정함으로써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은 물론 국가별 글로벌 산업 경쟁력 지표를 제공해 더욱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려고 2005년 제정한 글로벌 평가 제도다. 기업은 이 결과를 기반...
[게시판]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조사 이통 부문 25년 연속 1위 2024-07-02 14:22:51
[게시판]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조사 이통 부문 25년 연속 1위 ▲ SK텔레콤[017670]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25년 연속으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다른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들인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11번가도 각 부문에서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