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에센스'는 지난해(2023년 1~11월)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2배 급증하며 '히트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장품 할인 행사도 풍성하다. 자외선 차단제뿐 아니라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LG생활건강은...
"약정 없이" 인터넷·TV 할인받는다…KT, 결합상품 '요고뭉치' 선보여 2024-03-04 09:49:05
7월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결합이 가능한 인터넷·IPTV 요금제는 △인터넷 에센스(결합 시 3만3000원) △베이직(결합 시 2만7500원) △슬림(결합 시 2만2000원) △지니 TV 주문형비디오(VOD) 초이스(결합 시 2만900원) △에센스(결합 시 1만6500원) △베이직(결합 시 1만2100원) 등으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KT, 다이렉트 인터넷·IPTV 결합상품 '요고뭉치' 출시 2024-03-04 09:22:15
▲ 인터넷 에센스(결합 시 3만3천원), 베이직(결합 시 2만7천500원), 슬림(결합 시 2만2천원) ▲ 지니 TV VOD 초이스(결합 시 2만900원), 에센스(결합 시 1만6천500원), 베이직(결합 시 1만2천100원) 등으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가입한 상품이 대상이다. 요고뭉치는 결합상품 모두 동일 명의이어야 하며,...
KT, 다이렉트 인터넷·TV 결합 '요고뭉치' 출시 2024-03-04 09:17:55
수 있다. 결합이 가능한 인터넷/IPTV 요금제는 △인터넷 에센스(결합 시 3만3000원), 베이직(결합 시 2만7500원), 슬림(결합 시 2만2000원) △지니 TV VOD 초이스(결합 시 2만900원), 에센스(결합 시 1만6500원), 베이직(결합 시 1만2100원) 등으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가입한 상품이 대상이다. 요고뭉치는...
LF 아떼, 4년 만에 무기자차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2-29 09:02:43
이 제품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를 케어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자외선 차단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ingredients)...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이목을 끌며 호평받았고 이후 파페치, 에센스 등 다수의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에 잇따라 입점했다. 국내에서는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유통업계 최초로 김해김의 2024년 PS 리조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바다 선원을 모티브로 미카도 실크 스트라이프 드레스, 캐주얼 데님·니트 등...
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위한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2024-02-26 10:02:57
모발을 만들어 준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는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한다. 에센스 사용 직후 모발 큐티클 손상이 약 14.6%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HK이노엔은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모델 이재욱의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했다....
그룹엠코리아,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 TV 광고' 효과 입증 2024-02-23 13:47:16
있는 잠재력을 보여줬다. 그룹엠의 미디어 에이전시인 에센스미디어컴(EssenceMediacom)의 김성인 이사는 "그룹엠 솔루션팀과 LG유플러스의 지원 덕분에 업계 최초로 어드레서블 TV에 BLI를 시범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고, 어드레서블 TV를 통해 주요 KPI가 강력하고 크게 상승한 결과에 고객사도 매우 만족해했다"라며 "더...
AGE20's, 중국 현지 모델 '진철원' 발탁...브랜드 인지도 확대 2024-02-22 10:30:31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신제품은 AGE20'S만의 포뮬레이션기술로 개발된 항산화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