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가 바꾼 기업 브랜드 가치 "네이버·구글 등 언택트 대세" 2020-06-30 05:51:01
│이마트│▼ 3│56 │에쎄 │▼ 3│ ├──┼─────────┼────┼──┼─────────┼────┤ │7 │롯데월드 어드벤처 │▼ 1│57 │교보생명 │▲ 2│ ├──┼─────────┼────┼──┼─────────┼────┤ │8 │신한카드 │- │58 │칠성사이다│▲ 3│...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베스트하임, 주방의 가치를 높이는 가전 브랜드 2020-06-16 13:36:00
(주)에쎄르의 베스트하임은 고객의 편리함부터 주방의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주방가전 브랜드다. ‘가장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본 브랜드는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해 고속 믹서기, 진공 무선 USB 믹서기, 발 마사지기, 스팀청소기, 열풍기 등 가정에서 꼭 필요한 가전, 생활용품의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주력...
KT&G,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2020-05-20 17:57:50
제품인 ‘에쎄 체인지 프로즌(ESSE CHANGE FROZEN)’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 기술이 적용됐다. 손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물질이 함유된 필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KT&G,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2020-05-20 15:33:45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에 이어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이다. 최근 냄새 저감 담배에 대한 선호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제품과 다른 담배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고 히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쎄 체인지` 시리즈...
KT&G,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2020-05-20 10:18:01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에 이어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입에서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이 적용됐고, 손에서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물질이 함유된 필터가 장착됐다. '에쎄 체인지 프로즌'의...
KT&G '에쎄', 누적 판매 7000억개비 돌파…"글로벌 초슬림 담배 1위" 2020-04-21 15:31:51
외에도 중남미 아프리카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다. 에쎄의 성장엔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브랜드 확장 전략'이 주효하게 작용했다고 KT&G는 분석했다. KT&G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에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중심적인 브...
KT&G '에쎄', 국내외 판매량 7천억개비 기록 2020-04-21 11:25:11
4천125억 개비, 3천32억 개비로 집계됐다. KT&G에 따르면 에쎄는 국내 담배 시장의 약 30%를 점유하고 있다. 2004년부터 16년간 국내 판매 1위를 지켜왔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초슬림 담배 시장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2001년 첫 수출을 시작했고, 기존 수출 지역인 러시아, 인도네시아, 중동 외에 중남미와 아프...
코로나발 브랜드 순위 지각변동…온라인쇼핑↑ 항공·여행↓ 2020-03-31 06:11:01
1 │ │ 53 │ 에쎄 │ ▼ 7 │ ├──┼────────┼───┤ ├──┼────────┼───┤ │ 4 │ KB국민은행 │ - │ │ 54 │ 넷마블 │ ▲ 6 │ ├──┼────────┼───┤ ├──┼────────┼───┤ │ 5 │ 네이버 │ ▲ 4 │ │ 55 │ 아시아나항공 │▼ 23 │...
시장점유율 30%…쑥쑥 크는 초슬림 담배 '에쎄' 2020-03-30 15:16:15
ights)·원(One)·필드(Field)’를 차례로 선보였고 2006년에는 대나무 참숯 필터 기술을 적용한 ‘에쎄순’을 출시했다. 또한 고급 제품 라인인 ‘에쎄 스페셜 골드’ ‘에쎄 골든리프’를 내놨다. 에쎄는 2019년까지 해외에서만 총 2,800억 개비 이상이 판매됐다.
일반담배도 전자담배 장점 `냄새 줄인 제품`이 대세 2020-01-27 09:22:22
담배업계에 따르면 KT&G는 지난해 4월 에쎄 브랜드 7번째 제품으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출시 4개월여 만인 9월 판매량 1천만갑(편의점 기준)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이어 11월에 판매량 2천만갑을 넘어서고 연간 판매량 2천400만갑에 육박하는 등 최근 출시된 담배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