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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쇼장 된 골프장…高價 PXG·지포어 '불티' 2021-07-06 17:47:16
“영캐주얼 브랜드에서도 골프웨어를 내놓는 등 2030 골퍼를 겨냥한 움직임이 활발하다”며 “특히 개성 있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도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아웃도어로 시작한 K2코리아는 자체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을 내놓은 데 이어 세계 3대 퍼터 브랜드인...
백화점 신상이 '반값', 마트선 한우 30% 할인…"큰 장 섰다" 2021-06-25 12:51:21
열리는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에는 영캐주얼·아웃도어·남성패션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촌점·목동점·판교점 등 3개 점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점포별 특설 행사장을 마련해 패션·잡화·식품...
백화점부터 온라인몰까지 '할인 대잔치'…대한민국 동행세일 2021-06-22 16:23:10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에는 영캐주얼·아웃도어·남성패션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이 행사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중동점·판교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진행된다. 또 신촌점·목동점·판교점 등 3개 점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
롯데백화점, 영골퍼 전문관 '골프 와이 클럽' 개설 2021-05-23 17:50:47
상품군 매출에서 20~40대가 차지한 비중은 2018년 36%에서 올 들어 40%(4월 기준)로 커졌다. 현대백화점도 젊은 골퍼 잡기에 나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업체 한섬은 지난달 영캐주얼 브랜드 SJYP에서 2030 여성 골퍼를 위한 ‘골프라인 컬렉션’을 내놨다. 올 들어 지난 22일까지 현대백화점에서 2030의 골프 매출은...
여성 영캐주얼 나이스클랍, 공식 브랜드몰 오픈 소식 전해 2021-04-20 11:00:01
롯데지에프알㈜(대표 정준호)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이 4월 20일 공식 브랜드몰 오픈 소식을 전했다. 나이스클랍은 비대면 소통과 쇼핑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브랜드 몰을 오픈했다. 나이스클랍 브랜드 몰은 모던한 감성의 브랜드...
2030 女心 잡는 한섬 '캐주얼 골프복' 2021-04-06 17:18:50
수요가 크게 늘어나 집중 공략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섬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는 20~30대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골프라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SJYP 골프라인 컬렉션은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캐릭터 ‘디노(DINO·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31종과 액세서리 7종 등 총 3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한섬, SJYP '골프라인 컬렉션' 출시…"20~30대 여성 골퍼 겨냥" 2021-04-06 09:27:13
=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영캐주얼 브랜드 SJYP의 '골프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골프라인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색상에 자체 디자인한 공룡 캐릭터인 '디노'를 활용한 의류 31종과 액세서리 7종으로 구성됐다. 골프 의류이지만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주말N쇼핑] 온라인몰, 소상공인·중소기업 상품 할인 판매 2020-11-28 07:00:01
같은 기간 유플렉스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폴햄, 테이트, NBA, 레코브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킨록앤더슨' 브랜드의 의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이랜드, 여성복 사업 판다…패션 포트폴리오 재편 2020-11-17 15:21:20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영캐주얼에서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전국 5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연 매출은 3000억원, 법인세차감전영업이익(EBITDA) 또한 400억원을 올리는 알짜 사업부인 여성복 부분은 향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외부 매각을 추진한다. 이랜드는 여성복 사업부문이 매각...
신세계백화점, '똑똑한 한 벌' 찾는 수요 급증…패딩 대체품 '플리스 재킷' 인기 2020-11-11 15:03:43
자리잡은 배경이다. 신세계백화점의 아웃도어와 영캐주얼 부문 올가을·겨울 브랜드별 신제품에서 플리스 소재의 제품 비중은 지난해보다 두 배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은 전년보다 상품 비중이 30% 커졌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소비자가 많이 찾는 영 캐주얼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