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이 스토리4', 개봉 24일째 300만 관객 돌파 2019-07-13 15:06:02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50분 '토이 스토리 4' 총관객 수는 300만222명을 기록했다. 이 영화는 다른 픽사 애니메이션인 '코코'(2017, 25일), '인크레더블 2'(2018, 27일)보다 빠르게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20일 선보인 '토이 스토리 4'는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스포없는리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아이언맨 빈자리가 이렇게 커서야…왕관 활용법을 모르는 마블 2019-07-06 08:00:00
하이라이트다. ‘인크레더블2’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등을 제치고 제91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시각적 감성이 실사 영화에 그대로 적용됐다. 환상과 실제를 구분 못하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은 ‘배트맨 비긴즈’에서 배트맨이 스케어크로우의 독가스를...
극장가에 불붙은 디즈니 열풍, 공연계로도 '넘실' 2019-07-01 11:48:53
인크레더블2', '도리를 찾아서'의 하이라이트를 라이브 연주로 듣는다. 2015년 불가리아에서 열린 제6회 블루 다뉴브 국제 오페라 지휘 콩쿠르에서 우승한 조정현이 지휘봉을 잡아 코리아쿱오케스트라를 이끈다. 마지막 날은 애니메이션 고전 '판타지아'의 차례다. 1940년 탄생한 '판타지아'는...
'토이 스토리4', 개봉 11일째 200만 관객 돌파 2019-06-30 14:06:45
209만2천38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토이 스토리4'는 픽사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코코'(14일)을 제치고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다른 픽사 애니메이션인 '인크레더블2'와 '인사이드 아웃'과 같은 속도다. '토이 스토리4'는 시리즈 주인공인 카우보이 장난감 우디가...
홍콩 디즈니랜드, '토이스토리와 픽사 친구들의 여름 축제' 개최 2019-06-27 10:30:17
'인사이드 아웃'의 조이와 새드니스,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앤 미세스 인크레더블 등 디즈니와 픽사 친구를 만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포키 블랙큐런트 젤리 초콜릿 무스, 릭사 스페셜티 음료 등 '토이 스토리 4' 기념 메뉴를 맛보고, DIY 요리 워크숍에선 버터 초콜릿 쿠키나 픽사 볼...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김신영 48kg 몸무게 공개…건강 찾고 당당해진 스타들 2019-06-25 09:43:47
조금 더 작아졌지만 크게 달라진 건 없다.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몸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이국주 역시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다이어트 이후 달라진 외모와 근황을 공개했다.이국주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이영자는 "여기서 더...
[박스오피스] 100만 돌파 '토이 스토리4' 1위 2019-06-24 08:29:26
동안 81만2천285명을 불러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1만5천669명이다. 7년 만의 '토이 스토리' 시리즈 중 하나인 이 영화는 개봉 4일째인 전날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최단 기간 100만을 넘어선 '겨울왕국'과 같은 속도다. 또 픽사...
9년 만에 돌아온 '토이스토리4' 박스오피스 1위, 역대 픽사 최고 오프닝 2019-06-21 09:44:28
인크레더블2', '코코', '인사이드 아웃' 뛰어 넘는 수치 예매율 1위, 흥행돌풍 예고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4'가 픽사 최고 오프닝 성적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0일 개봉한 '토이스토리4'는 첫날 14만18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결혼식 열어주고 무료 건강검진…시민의 교육·취업·자립 지원 '앞장' 2019-06-20 17:17:14
있다. 올해 4월에는 페르디난드, 5월 인크레더블2가 상영됐고, 6월에는 피터래빗이 예정돼 있다.무료건강검진, 으뜸이 한방진료, 사랑의 김장나눔 등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생활보조 활동을 하고 있다. 사랑의 헌혈, 문화재 지킴이 등의 나눔동행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쌍문동 맘스터치는 어떻게 '햄버거업계 이디야'가 되었나 2019-04-29 17:54:46
있다. 지난 2월에는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도 열었다. 닭 가공식품을 판다.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작년 말 맘스터치는 ‘인크레더블버거’를 내놨다. 믿을 수 없는 만큼 큰 버거란 의미다. 세트 메뉴는 7000원으로, 고급 수제버거와의 경쟁에서도 가성비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안효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