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데믹에 도심에서도 휴양지처럼 입는다…리조트룩 인기 2022-05-26 09:42:07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텔로는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만든 크로셰 니트 원피스와 베스트 등을 다양한 색감으로 출시했고, 에잇세컨즈는 산뜻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조합한 크로셰 니트와 가방, 모자 등을 선보였다. 수영복과 평상복을 섞어 입은 듯한 의상도 등장했다....
바지는 '골반' 상의는 '짧게' 액세서리는 '번쩍'…세기말 패션의 컴백 2022-04-28 16:56:10
에잇세컨즈는 짧은 기장의 반팔 카디건과 통 넓은 데님 팬츠, 크롭 반팔 카디건과 데님 반바지를 조합한 스타일링을 새로 선보였다. 지난 시즌 조거팬츠와 후드 티셔츠를 ‘명품룩’으로 완성시켜 인기를 끌었던 셀린느도 이번 시즌 초미니 드레스를 런웨이로 복귀시켰다. 오버사이즈 핏의 후드 티셔츠와 하의를 입지 않은...
'토종 패션'이 메운 유니클로 빈자리 2022-02-02 17:13:49
에잇세컨즈 등 기존 SPA 브랜드 외에도 무신사가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를 출시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최근의 인플레이션 흐름이 저가 SPA 브랜드에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물가가 급격히 상승하는 시기에 소비자들은 소비를 줄이고 대형마트의 자체...
"1억 날렸지만 서둘러 폐업한 게 다행"…명동 자영업자의 '눈물' [현장+] 2021-12-09 22:00:01
에잇세컨즈의 명동본점이 문을 닫았고, 스웨덴 패션 브랜드 H&M의 국내 1호 매장 명동눈스퀘어점도 지난해 11월 셔터를 내렸다. 유니클로의 간판 매장이었던 명동중앙점도 올 1월 폐점했다. 이외에도 에이랜드, 후아유, 게스 등 명동에 자리잡았던 굵직한 패션 매장들이 모두 사라졌다. 명동 가게 2곳 중 1곳 문 닫아올해...
`레전드 밴드` 넬, 역대급 콘서트 성료…최고의 밴드 사운드+조명 총동원 2021-09-13 14:40:05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시 관객들 앞에 선 넬은 `숨`과 `12 세컨즈(12 Seconds)`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넬스 시즌 2021 모멘츠 인 비트윈`은 넬의 전무후무 `레전드 밴드` 타이틀을 재입증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넬스 시즌 2021 모멘츠 인 비트윈`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여름 의류 할인 판매 2021-07-17 07:00:01
에잇세컨즈, 탑텐, 오프리미츠, 마운티아 등 60여개 브랜드의 1천200여 코너에서 참여한다. ▲ G마켓·옥션 = 18일까지 '유아동 패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유·아동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버블트리, 밀크마일, 베베쥬 등 4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게시판]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기념 협업상품 출시 2021-06-22 10:11:15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기념 협업상품 출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는 리조트 사업부문과 협업해 에버랜드 개장 45주년을 기념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연농원 시절인 1992년 탄생한 사자 캐릭터 '파미'와 '랜디', 자연농원...
이른 더위에 리넨 의류 '쑥'…"자연스러운 색상이 대세" 2021-05-16 10:15:00
에잇세컨즈 매출도 36% 올랐다"면서 "캐주얼 의류를 중심으로 면바지와 청바지, 리넨 상품이 잘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도 이달 1~12일 마인, 랑방, 오브제 등 주요 여성복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0% 이상씩 늘었다. 한섬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리넨 소재의...
"소비자를 모델로"…에잇세컨즈, 틱톡으로 선발 2021-04-08 10:34:10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에게는 총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준다.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게시판] 에잇세컨즈, 틱톡 통해 '소비자 모델' 선발 2021-04-08 10:19:38
에잇세컨즈, 틱톡 통해 '소비자 모델' 선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자사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참가자는 틱톡에서 행사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