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저가폰 쏟아진다…저가 요금제·알뜰폰과 결합, 통신비 절감 2024-07-01 16:17:29
단독 출시했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출고가 37만4000원에 6000㎃h 대용량 배터리, 최대 25W 고속 충전, 6.5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카메라, 삼성 월렛 등의 성능을 갖췄다. 자녀용 스마트폰을 찾는 부모를 겨냥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옷·가방만 명품? 침실·부엌에 들어온 '럭셔리' 2024-06-28 17:15:47
등 최고급 브랜드의 정식 매장을 들이기 쉽지 않은데, 리빙 상품을 통해 명품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다. 브랜드로서도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내면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하고 고객층을 넓힐 수 있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과거 마땅한 프리미엄 오디오 매장이 없어 용산 전자상가로 향하던 오디오 마니아들이 백화점으로...
"삼겹살보다 싸고 살도 안 쪄요"…요즘 MZ들 푹 빠진 음식 2024-06-26 13:00:01
그대로 재현해 되레 정식 매장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도 발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 관계자는 “샤브샤브가 외식 메뉴 중 비교적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해 여름철에는 친구들과 함께 또는 데이트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젊은 고객들이 많다”며 “샤브샤브를 겨울 음식으로 인지하던 업체들도 속속...
폰드그룹, 다음달 수퍼드라이 홍대점 개점…"오프라인 사업 확대" 2024-06-24 10:12:59
20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간다. 수퍼드라이는 국내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을 첫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고, 홍대점 정식 오픈일에 맞춰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씨 어스(BBC EARTH)도 추가 매장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기존 신세계강남·신세계대구·롯데기흥점 등이 9월부터는 매장당...
3200만원에 되파는 '에르메스백' 원가는 고작…'깜짝' 2024-06-24 07:32:34
쿠튀르' 창업자 주디 테일러는 버킨백을 정식 매장에서 빨리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는 값비싼 보석이나 가구 등에 막대한 돈을 지출하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유명 인사들은 '부의 상징'이 된 버킨백을 들고 있는 모습을 종종 드러낸다. 유명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은 다양한 버킨백을 수집하는 것으로 잘...
아무한테나 안파는 '버킨백'…사자마자 되팔면 가격 2배 2024-06-24 03:00:35
뒤에는 에르메스 매장에서 구매 이력을 쌓아야 한다. 실크 스카프, 시계 등 버킨백이 아닌 다른 에르메스 제품에 큰돈을 지출해야 비로소 버킨백을 구매할 '자격'을 갖췄다고 직원이 판단하기 때문이다. 버킨백을 정식 판매장에서 빨리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에르메스에서 판매하는 값비싼 보석이나 가구...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매장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3사는 핵심 점포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늘리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에만 더현대서울에서 440여 개의 팝업을 열었다. 2022년(210여 개)보다 두 배 넘게 많다. 롯데백화점 잠실점(200여 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60여 개)도 지난해 팝업 건수가 1.5~2배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팝업매장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3사는 핵심 점포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늘리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에만 더현대서울에서 440여 개의 팝업을 열었다. 2022년(210여 개)보다 두 배 이상 많다. 롯데백화점 잠실점(200여 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60여 개)도 지난해 팝업 건수가 1.5~2배 증가했다. 팝업은...
CJ프레시웨이, 통합 컨설팅 제공한 외식브랜드 '쇼지' 문 열어 2024-06-23 09:13:56
수 있도록 매장 매뉴얼과 위생 관리,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컨설팅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 쇼지 매장을 외식 설루션 시험장 삼아 사업을 더 고도화할 방침이다. 쇼지에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적용해 실제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확인하고 새로운 설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쇼지는 직장인을 타깃으로 철판 요리를...
"고객접점 A부터 Z까지 다 바꿨다"…오로라1 사활 건 르노 2024-06-23 06:00:05
했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매장 영업직원의 유니폼을 정장에서 카라티로 변경하고, 혼재돼있던 영업직원 명칭도 '세일즈 어드바이저'(SA)로 통일했다. 경쾌한 일렉트로팝 56곡을 선정해 매장 배경음악으로 지정하고, 모든 전시장에 피톤치드향 디퓨저를 비치해 활기차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