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하노이서 K-관광 로드쇼 성료…"e-스포츠 관심 높아" 2024-05-27 15:40:07
우리 기업들도 참여해 현대자동차는 '차박과 캠핑 체험관'을, LG전자는 한국 관광 영상홍보관을 각각 운영했다. 우리은행은 교육 여행 정보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적금상품'을 포함한 금융상품을 안내했다. 이번 K-관광 로드쇼에서는 제주와 부산 외에도 경기, 전남, 경북, 광주,...
경기관광공사,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지역경제 활성화 2024-05-23 16:03:31
서울-경기도 남·북부를 아우르는 상품성 있는 왕복 형으로 운영해 외래관광객 신규 수요를 반영한 관광코스 개발도 병행하기로 했다. ○신규사업으로 발전 기반 마련공사는 또 ‘더 고른 기회’라는 공공성과 수익성 확대를 위해 지난 4월부터 ‘평화누리 캠핑장’도 직영 운영으로 전환했다. 부대사업 확대를 통한 수익성...
"색다른 캠핑요리 즐겨보세요"…하림, '닭마호크' 출시 2024-05-23 09:45:01
여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 메뉴인 '토마호크' 모양의 통다리를 넣은 제품을 선보였다. 닭볶음탕뿐 아니라 닭 한마리 칼국수, 찜닭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캠핑이나 휴가철 야외 활동 중 바비큐 요리로 즐길 수도 있다. 하림 관계자는 "용량은 1㎏으로 여럿이 먹을 수 있다"며 "큼지막한 닭다리가 두...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이마트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이마트 단독 콜라보(협업)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캠프닉(캠핑+피크닉)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피크닉 용품 18종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폴더블 피크닉 박스’, ‘멀티 폴딩카트’, ‘비치 타월’, ‘미니 바스타월’...
"이거 만드는데 단돈 2만원"…다이소에 미친자는 달랐다 [이슈+] 2024-05-14 20:00:01
등으로 만든 캠핑용 미니 오븐 제작기 영상 등 다이소 제품을 활용해 여러 캠핑용품을 만든 한 유튜버의 영상들도 적게는 수십만회에서 많게는 370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한 모습이었다. 2년 차 인테리어 크리에이터 '소리홈(가명)' 씨도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다이소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 제작법을 올려 큰...
문체부·관광공사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숙박·교통 할인 2024-05-14 09:32:43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또는 3만원 할인권을 발급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 할인전과 등록캠핑장 1만원 할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문화예술축제, 농어촌 체험, 자전거 여행 등 이색 지역 여행상품도 준비했다. '나홀로 구례여행', '계촌 클래식 축제 투어', '경주 황촌...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오는 12일까지 뷰티 상품군 연중 최대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한다. 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에서는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받는 '시크릿 쥬쥬' 팝업 행사를 연다....
드라마 속 명소 여행…인터파크, '중국드라마홀릭' 패키지 확대 2024-05-10 10:33:17
배경이 된 중국 윈난성을 둘러보는 4박5일 상품으로, 6월 20일 출발한다. 중국의 문화가 보존된 대리고성부터 극중 인물들이 거닐던 사계고진, 해설명교, 옥금교 등 주요 촬영지를 방문한다. 드라마처럼 호수마을을 배경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1박과 자수·염색 공방 체험 등을 포함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롯데마트, 상생 양배추·무 판매…"시중 가격보다 30% 저렴" 2024-05-08 06:00:05
있으나 맛과 영향은 일반 상품과 큰 차이가 없다. 같은 기간 상생 무(개)도 시중가보다 30%가량 싼 900원대 가격에 선보인다. 제주 산지 상품으로 물량은 5만개다. 통상 무는 햇상품 출하를 앞둔 4월 말부터 5월 초 사이 가격이 높게 형성되는데 롯데마트는 산지 대량 매입으로 판매가를 낮췄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시작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중국에서 캠핑 등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이 초기 단계에 접어들면서 샘스클럽은 한국에서 개성 있고 독특한 스타일의 제품도 찾고 있다고 코트라가 전했다. 이 밖에도 샘스클럽은 패션의류, 반려동물용품, 가정 일용품 상품군에서도 한국 제품 구매를 희망한다는 뜻을 전해왔다. 샘스클럽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