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내 전 브랜드 총괄을 맡기는 등 내부 변화도 꾀했다. 중국 담당 CEO로는 티파니앤코 임원이었던 로랑 카탈라를 임명했다. 전통적으로 유럽 경영진이 고수해 온 중앙집중식 의사결정에서 벗어나 현지 사업부에 자율성을 부여한다는 행보다. 브랜드 가치 훼손을 방지하고 가격 통제력을 높이기 위해 홀세일을 줄이는 방향성을...
SPC삼립, 중량 6.6배나 큰 크림대빵…17일까지 '60인증 이벤트' 2024-03-13 16:07:43
해시태그(#크림빵60주년, #크림대빵, #크림대빵인증)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명), 에어팟맥스2(1명), 에어팟프로(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6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통 크림빵은 SPC삼립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작은 구멍이...
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소 2024-03-11 10:02:25
그 결과 지난해 1만7,018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브랜드 사상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도 1,000억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전망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 시장은 또 다른 애슬레저 브랜드 알로 요가(alo)가 밀고 들어오고 있죠. 나이키를 닮아가는 듯 요가복 외의 의상과 신발 라인업을 확장하는 룰루레몬과 달리 톤을 낮춘 색감과 한정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겨냥한 브랜드입니다. 공기(air), 땅(land), 바다(ocean)의 앞글자를 딴 알로로...
"기 세 보이는데 멋있어"…'마피아 와이프' 대유행이라는데 [이슈+] 2024-02-24 20:42:04
브랜드는 외신 인터뷰에서 "인스타그램에서 중고 모피 온라인 경매를 진행했고 폭발적인 매출을 올렸다"고 귀띔했다. 국내에서도 이런 스타일의 변화 흐름에 주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키워드 분석 사이트 썸트렌드 조사 결과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2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상에서 '몹 와이프' 관련 긍정...
SPC삼립, '정통 크림빵' 국민 간식으로 60년…누적판매 19억개 '지구 다섯 바퀴' 2024-02-22 16:05:19
있다.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 한국기록원과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RC) 공식 인증을 받기도 했다. 지난 2013년 3월1일부터 2022년 12월31일까지 10년간 약 3억2000만개가 팔렸다. 길이로 환산하면 약 3만7042㎞로, 에베레스트(8848m) 산을 2093회 왕복할 수...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데뷔 전 파리 패션위크 초청 2024-02-22 09:27:45
스튜디오는 스톡홀름 기반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로, 창의성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현대적 감각을 바탕으로 MZ세대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일릿은 3월 25일 데뷔 앨범인 미니 1집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K-팝 아티스트 가운데 데뷔 전 멤버 전원이 해외 패션위크에 초청받은 것은 아일릿이 처음이다....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와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크림 제품에 대한 성분과 셀링 포인트를 AR 필터로 표현해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영상의 조회수는 2억뷰에 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선 조회수 600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숏뜨는...
숏뜨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4억 뷰 달성" 2024-02-14 09:07:58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모든 영상의 조회수가 2억 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베트남에서 집행한 LG생활건강[051900] 비욘드의 첫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서는 해당...
외면받던 모피, '조폭마누라 패션' 틱톡 유행에 부활? 2024-02-02 21:30:11
일찍이 모피 제품 판매를 중단한 명품 브랜드에는 남의 얘기다. 지난해 매출이 50%가량 꺾이며 어려움을 겪었던 미국의 모피 브랜드 에드워즈-로웰 퍼는 톡톡히 덕을 봤다. 이 업체는 재고를 활용, 인스타그램에서 중고 모피 온라인 경매를 진행했고 폭발적인 매출을 올렸다. 이런 흐름은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유행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