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와이낫 캠페인 일환 2022-07-18 16:05:45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
LGU+, 울산시와 지역경제 활성화 협약…콜라보 상품·예능 제작 2022-07-08 09:00:00
음원으로 연결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 크루'의 울산편을 제작하고 22일 첫 회를 공개한다. 울산편에서는 과거 고래잡이 중심지였던 울산 장생포의 '고래문화마을'과 울산 대표 음식인 언양불고기 등이 등장한다. 출연진인 가수 KCM, 권은비, 박현규와 조정식 아나운서가 여러...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소다크루도 아기유니콘이 됐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내는 서비스가 주력 사업이다. 기프티콘이나 모바일 상품권 뿐만 아니라 꽃, 건강제품 등 다양한 실물상품의 배송까지 책임진다. 해외→한국이라는 독특한 사업모델로 주목받았다. 솔메딕스는 의료기기에 '오픈 이노베이션'을 도입한다는 슬로건을 갖고...
LG, 유망 스타트업 키운다…3년간 1500억 투자 2022-06-09 17:57:32
스타트업에 LG 계열사와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공공기관, 대학 등을 연결해 주는 개방형 혁신 플랫폼이다. 초기 단계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제공한다. LG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문단 ‘슈퍼스타트 크루’를 통해 법무와 구매, 재무, 인사 등에 대한 조언도 해주기로 했다. LG그룹은...
LG `슈퍼스타트` 출범…3년간 스타트업 300개 키운다 2022-06-09 17:19:42
또 LG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문단 ‘슈퍼스타트 크루’를 통해 법무와 구매, 재무, 인사 등에 대한 자문도 지원한다. LG그룹은 이번 슈퍼스타트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유망 스타트업 육성과 성장 지원을 위해 향후 3년간 총 1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300곳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고, 신규 일자리...
LG그룹, 3년간 유망 스타트업 300곳 육성…1천500억원 투자 2022-06-09 10:00:04
주요 8개 계열사의 연구개발(R&D) 조직이 모여 있는 LG사이언스파크에 사업화 검증 전용 공간을 마련했으며, 매년 100억원 이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초기 단계의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제공하고, LG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문단 '슈퍼스타트 크루'를 통해 법무와 구매, 재무,...
닷새 만에 600만명 봤다…뮤비 대박 난 그녀의 정체 [이승우의 IT 인사이드] 2022-05-31 11:46:24
구독자가 25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다.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영상으로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일 만에 600만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
LGU+, 춘천 명소 소개 웹 예능 공개…다음달엔 해운대편 2022-05-19 09:00:02
= LG유플러스[032640]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 크루'(Why Not Crew)의 강원 춘천편을 20일 유튜브 등으로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와이낫 크루에는 가수 KCM, 권은비, 박현규와 조정식 아나운서 등 유명인이 출연한다. 이들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지역의 대표 명소와 음식을...
DPR,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26개 도시 투어 확정 2022-04-13 17:09:37
adobe(어도비), 아디다스오리지널스, LG유플러스, 애플, 버드와이저, 보테가베네타 등 수 많은 국내외 유수기업과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소비재 기업 섭외 1순위에 걸맞는 트렌드 리더로서의 영향력을 증명하고 끝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독창적이고 폭넓은 예술적 스펙트럼으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음악과 영상을...
부산관광공사 캠페인 '에헤이마하모' 3편, 유튜브 2천만뷰 넘어 2022-03-02 11:25:15
= 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는 자사가 제작한 부산관광공사 캠페인 '에헤이마하모' 영상 3건이 유튜브 공개 2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천200만회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부산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부산 산복도로와 부산어묵, 야구응원 등 3가지 주제로 부산 지역의 매력을 소개한다. 래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