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냉동 간편식 '춘천 닭갈비·안동 찜닭' 출시 2024-11-06 08:18:50
= CJ제일제당[097950]은 냉동 간편식(HMR) 신제품인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을 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두 제품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모두 마리네이드(고기·생선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재워두는 액체)에 저온 숙성해 잡내를 없애고,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고...
SKT, AI 비서 '에스터' 공개…"스스로 계획 세우고 수행"(종합) 2024-11-05 14:24:59
및 조리 도구, 조리 순서 등에 대한 정보를 세분화해 계획을 세운 뒤 필요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식이다. SK텔레콤은 에스터가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핵심 가치로 ▲ 쉽고 간편한 계획 수립 ▲ 꼼꼼한 관리 ▲ 신속한 응답을 들었다. 사용자가 모호하고 복잡한 요청을 해도 손쉽게 식당, 숙박, 교통...
[2024 대한민국 히트상품 브랜드대상] 이가자연면, 멸치 육수로 더욱 시원한 코스트코 추천 상품 ‘감자수제비’ 2024-11-05 13:36:39
뿐만 아니라 조리가 간편한 스파게티, 우동, 수제비, 냉면 등 숙면류를 포함한 다양한 면류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면과 잘 어울리는 소스와 육수류, 스파게티 소스 등도 판매 중이다. 그중 이가자연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원한 멸치육수 감자수제비’는 시원한 멸칫국물에 쫀득한 감자수제비를 넣어...
SKT, AI 비서 '에스터' 공개…"스스로 계획 세우고 수행" 2024-11-05 11:00:02
및 조리 도구, 조리 순서 등에 대한 정보를 세분화해 계획을 세운 뒤 필요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식이다. SK텔레콤은 에스터가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핵심 가치로 ▲ 쉽고 간편한 계획 수립 ▲ 꼼꼼한 관리 ▲ 신속한 응답을 들었다. 사용자가 모호하고 복잡한 요청을 해도 손쉽게 식당, 숙박, 교통...
삼성웰스토리, '센트럴키친' 준공…단체급식 경쟁력 강화 2024-11-03 09:12:26
운영하는 전국 구내식당의 간편식 수요는 작년보다 20% 증가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런 소비자 시장 변화에 발맞춰 센트럴키친을 통해 품질이 우수한 간편식을 개발하고 생산 기술을 내재화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웰스토리는 매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생산을 확대하며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에스알씨, 오스트리아 월드옥타 한국상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4-11-01 09:36:32
및 한국상품박람회에 참가해 간편 한식 조리 제품과 전통 디저트, 음료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RC는 K-식품 홍보관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시장의 바이어 및 유통사와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모델 발굴, 특산물...
프론티어식품, KR산업과 협력해 휴게소에 24시간 무인 국밥 편의점 서비스 도입 2024-10-30 13:59:31
통해 24시간 운영된다. 야간 운전자들에게 간편한 식사 대안을 제공하고 안전을 고려한 무인 셀프 주방 형태로, 고객이 직접 국밥과 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프론티어식품는 냉동 국밥 스마트 벤딩머신을 통해 한식 메뉴의 무인 판매를 본격화했으며, 이 제품은 영하 40도로 ...
언리미트, 美 식물성 불닭, 프랑크소시지 김밥 출시 2024-10-28 16:17:17
공을 들였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김이 터지거나 눅눅해지지 않아 언제든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언리미트는 2022년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내 메인스트림 리테일에서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 미국 내셔널 마트인 Albertsons에서 2023년에 비해 언리미트 제품 판매는 33%로...
점심 대용으로 '최애'…직장인들 '엄지척' 2024-10-27 11:33:37
기간보다 76.1% 급증했다. 도시락을 비롯한 간편식 매출이 90.6%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치킨, 고피자 등의 즉석조리식품이 가장 인기를 끌었는데, 이들 제품의 매출 증가율이 146.9%에 달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 시간대 오피스(사무실) 상권의 성장률이 특히, 눈에 띈다. 해당 시간대...
'런치플레이션'에…배달 간편식으로 점심 먹는 직장인들 2024-10-27 06:31:00
즉석조리식품으로 매출 증가율이 146.9%에 달했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 시간대 오피스(사무실) 상권의 성장률이 눈에 띈다. 해당 시간대 사무공간이 밀집한 지역에 있는 매장의 퀵커머스 매출은 다른 상권 매장보다 36.4%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마트나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간편식 퀵커머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