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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유시몰, 벨먼, 실크테라피 등 프리미엄 생활 용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밀리언뷰티몰’을 운영해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북미 지역 공략을 위해 빌리프, 더페이스샵, CNP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가정용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10주년을 맞은 오롤리데이는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2030세대에게 ‘행복을 파는 브랜드’라는 가치를 전하고 있다. 매일유업, 플라스틱 포장재 줄인 컵 커피 출시 지구를 위해 친환경 포장은 물론 건강을 위해 당 함량까지 줄인 컵 커피가 나왔다. 매일유업은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인...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이 같은 용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누구보다 깊이 고려하며 지구와 사회를 위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가 합작해 탄생한 유한킴벌리는 1970년에 시작됐다. 환경에 관심이 별로 없던 당시부터 유한킴벌리는 지속가능성을 위해 행동할 수 있는 일을 정의하고...
"반려동물과 함께"…SGC솔루션, '글라스락 펫로깅' 캠페인 참여자 모집 2024-10-04 11:28:44
예스 글라스!’ 캠페인은 건강과 환경을 위협하는 유해 폐기물 및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국내산 유리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시작돼 지속적인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원종환 기자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선선해진 날씨에 소중한 반려동물과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드실...
중동 긴장에 '인플레' 불안감 지속…3대 지수, 강보합 마감 [뉴욕증시 브리핑] 2024-10-03 07:29:54
예상치 46만3310대를 밑도는 수치다. 스포츠 용품 업체 나이키는 최고경영자(CEO) 교체를 앞두고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철회한 뒤 6.8% 하락했다. 또 건강보험사 휴매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건을 통해 연방정부의 건강보험 프로그램 메디케어 관련 평가가 하향 조정됐음을 공개한 후 주가가 11% 이상...
뉴욕증시, 민간고용 호조도 묻어버린 중동 불안 2024-10-03 06:14:52
미쳤다. 스포츠용품 업체 나이키는 최고경영자(CEO) 교체를 앞두고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철회한 뒤 6.8% 하락했다. 건강보험사 휴매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건을 통해 연방정부의 건강보험 프로그램 메디케어 관련 평가가 하향 조정됐음을 공개한 후 주가가 11% 이상 급락했다. 이는 2009년 이후 최대...
뉴욕증시, 민간고용 호조도 묻어버린 중동 불안…강보합 마감 2024-10-03 06:05:11
월가 예상치 46만3천310대에 못 미쳤다. 스포츠용품 업체 나이키는 최고경영자(CEO) 교체를 앞두고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철회한 뒤 6.8% 하락했다. 건강보험사 휴매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건을 통해 연방정부의 건강보험 프로그램 메디케어 관련 평가가 하향 조정됐음을 공개한 후 주가가 11% 이상...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주방용품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약 500개 브랜드가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3층에 새로 입점한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 아크네스튜디오에서 구매 금액에 따른 롯데상품권 증정...
'셋째 출산하면 2천만원'…대한전선, 가족 친화 제도 확대 2024-09-26 11:48:30
자녀를 출산한 직원에게는 육아에 필요한 용품을 추가 제공했다. 송종민 대한전선 부회장은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해 관련 제도를 지속적으로 정비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인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저출생 위기 문제를 극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코바코, 환절기 온수가전 등 광고 소폭 증대 전망 2024-09-26 09:39:58
확대(화장품 및 보건용품·104.5)로 인해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하반기에는 환절기 건강 등을 고려한 트렌드가 주목받는다고 코바코는 설명했다. 특히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숙면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데, 기업들도 숙면을 돕는 슬립케어 가정용품 출시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