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우석이 마시는 콤부차 마실까?…50분 만에 250잔 이디야커피 행사 '불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09:41
이디야커피는 커피와 음료를 시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디야멤버스 앱에 로그인 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와 믹스커피, 콤부차 2종 등 4가지 음료 중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행사에 참여해 콤부차를 받은 한 고객은 "건강에 좋은 콤부차라고 해서 받았는데 맛도 청량하고 좋다"고 말했다. 오후 4시부터는...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음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미국 슈퍼마켓 브랜드 '에러헌'(Erewhon·에러원)의 스무디 음료다. 올해 초 팝가수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가 이 스무디의 열풍을 이끌었다. 미국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
'마운틴듀' 20년 만에 대변신…로고·포장 싹 뜯어고친다 2024-10-10 11:59:49
대상으로 마운틴듀를 에너지 음료처럼 홍보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탄산음료 시장이 제로 슈거 음료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펩시코는 마운틴듀가 펩시코 내 가장 큰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판매를 개선할 수 밖에 없다고 평가했다. 새단장한 마운틴듀의 로고는 현재는 단종된...
롯데홈쇼핑, 단백질 시장 진출…'덴마크 단백질 이야기' 출시 2024-10-10 11:58:14
미래 먹거리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6조2천억원으로 롯데홈쇼핑의 지난해 55세 이상 고객의 건강기능식품 주문액은 2019년보다 약 70% 증가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부문장은 "단백질바, 음료 등 상품군을 다양화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두바이 K-푸드 페어' 수출 상담 실적 1500만 달러 기록 2024-10-08 16:31:01
1523만 달러의 수출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건강 음료, 김치, 소스류, 스낵류, 음료류 등 상담 반응이 좋은 품목을 중심으로 총 237만 달러 규모의 현장 계약과 MOU가 체결됐다. 상담장에서는 참가 수출업체 제품 전시관과 테마별, 품목별 한국 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 8월까지...
거대한 피크닉장으로 변신한 구미푸드페스티벌... 17만 인파 몰려 2024-10-07 09:34:32
가득찼고 편의점에는 음료와 상품을 사려는 고객들로 긴줄이 이어졌다. 구미푸드페스티벌이 축제를 통한 볼거리는 물론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상공인 경기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성공한 축제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구미푸드페스티벌이 열린 송정맛길의 상가들도 덩달아 활기를 보였다....
휴온스푸디언스, 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 선정…G-PASS 인증 획득 2024-10-04 14:54:01
개발한 건강 음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손동철 휴온스푸디언스 대표는 “꾸준히 세계 식품 전시회에 참석해 경쟁력을 홍보하고 다양한 수출 활로 확보 등 해외 시장 개척 노력 등을 통해 G-PASS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통해 K-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홈플러스, 1A등급 우유로 만든 식빵·치즈케이크 출시 2024-10-04 08:54:42
백주옥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차장은 "마트 빵도 제과 전문 매장 못지않게 맛있고 건강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품질을 더 끌어올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이미지를 넘어 고품질 빵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매일유업, 새 얼굴에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발탁 2024-10-02 15:49:43
캠페인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정신과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박 선수는 셀렉스의 신제품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바나나’로 브랜드 활동을 시작한다. 이 제품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다. 박 선수는...
"직원 아들이 금메달" 난리 나더니…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4-10-02 15:31:17
상당의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등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 박태준은 셀렉스의 신제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바나나’로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정신과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 매일유업은 새 모델 발탁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