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덱스 "어장관리" 저격 누구? '솔로지옥4' 출연자 보니 2025-01-06 09:12:41
출연자들의 거침없는 플러팅 파티부터 초밀착 커플 게임, 예측 불가한 감정이 휘몰아치는 천국도의 밤은 '솔로지옥' 유경력자 5MC의 동공까지 확장시키며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감정의 소용돌이를 마주한 출연자들의 갈등에 과몰입한 5MC의 리액션도 흥미롭다. "어장 관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나...
'오겜2' 강하늘 대사 뭐길래…"보이콧" 베트남 술렁 2025-01-05 10:27:52
따라 32만 명의 병력을 파병했다. 혹평과 호평 속에 공개된 '오징어게임2'는 공개 9일째인 지난 3일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80여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플릭스 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베트남에서도 12월 27일부터 8일 연속 1위를 지쳤다. 넷플릭스의 '톱 10' 통계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23~29일)...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데브캣에 110억 추가 대여…총 1천40억 2025-01-03 16:44:19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비노기'의 모바일 버전 '마비노기 모바일'을 개발하고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2017년 넥슨의 '마비노기' 쇼케이스 행사에서 처음 공개됐고 여러 차례 국내 게임쇼 지스타(G-STAR)에도 출품됐으나, 계속해서 출시 일정이 연기된 바 있다. 강대현...
'오징어게임2' 7일 연속 전세계 1위, '웬즈데이' 기록 넘어서 2025-01-03 08:29:39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게임2')가 공개 일주일째 전 세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OTT 순위를 집계하는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6일 베일을 벗은 '오징어 게임2'는 공개 8일째인 이달 2일 기준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에서 1위를 차지...
마약중독자에 LGBT까지…희비 갈린 오겜2 ‘신 스틸러’ 2025-01-02 09:18:15
혹평 속에서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2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순위집계 플랫폼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2’는 전날 기준으로 넷플릭스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일본 등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나라(93개국)에서 ...
첫주 4.9억시간 봤다…철수 등장 예고 2025-01-01 18:28:02
기준으로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4천873만시간의 기록을 깨고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주간 기준으로는 10월 첫 주(9월27일∼10월3일) '오징어 게임1'의 5억7천176만 시간에 이어 역대 2위에 꼽혔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오겜2 또 일내겠네"…전세계 관심 폭발한 '민속놀이' 정체 [이슈+] 2025-01-01 18:12:04
등장하는 짝짓기 게임도 해외서 'Mingle' 게임으로 불리며 반응이 뜨겁다. '둥글게 둥글게' 동요에 맞춰 춤을 추다가 호명한 숫자에 맞게 짝을 짓는 게임이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2'는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90여개 국가에서 TV쇼 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오겜2' 흥행 신기록…첫 주 4.9억시간 시청 1위 2025-01-01 17:14:32
기준으로 오징어 게임2의 순위는 오징어 게임1이 2021년 10월 첫 주(9월 27일~10월 3일) 기록한 5억7176만 시간에 이은 2위였다. 국가별로 보면 한국은 물론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였다. 누적 시간으로도 개봉 첫 주 만에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 부문 7위에...
"'오징어게임2', 최소 1조5천억원 이상 수익 기대"(종합) 2025-01-01 11:07:49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가 최소 1조5천억원 이상의 수익을 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일 미디어 연구소 K엔터테크허브가 시즌1과 시즌2를 비교 분석한 데 따르면 시즌1은 제작비 약 250억원을 투입해 약 1조원의 수익을 냈다. 수익률이 제작비 대비 약 40배였던 셈이다....
"최소 1조5000억"…전세계 공개 '오겜2' 결국 또 일냈다 2025-01-01 08:28:18
주(9월 27일∼10월 3일) '오징어 게임1'의 5억7176만 시간에 이어 역대 2위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오징어 게임2는 지난달 26일 첫선을 보여 아직 공개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누적 기준으로도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TV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