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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임 1년 맞은 예경탁 경남은행장…"'지역과 상생' 실천할 것" 2024-04-01 14:25:07
제작해 6150세대에 전달했으며 여름과 겨울에 약 1만6000세대에 계절용품을 전하기도 했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테마 봉사를 기획하고 프로그램화해 일상 속에서 지역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권장했다. 그 결과 과거 연평균 300여명 수준이던 봉사활동 참여자 수가 2023년에는 약...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겨울 교복’으로 유행을 타다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품절 대란’을 빚었다. 비슷한 디자인 제품이 우르르 쏟아지면서 1년 만에 수요가 급감, 이듬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역성장 했다. ‘헐값’에도 안 팔려 현금 확보가 다급한 중소 브랜드들은 신상품 재고를 아웃렛에 넘길 정도였다. 아웃도어 패션이...
광주은행, 자립준비 청년들에 1억5000만원 전달 2024-03-20 13:56:07
통해 자립준비 청년을 위한 의료 용품 키트 및 겨울 난방용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그동안 총 230명의 자립준비 청년들에게 7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년들이 희망찬 미래를 꿈꾸기를 바란다"며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청년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무의탁 독거노인 시설 봉사 활동…中企 나눔 콘서트·페스티벌 개최 2024-03-18 15:57:35
등 생활용품과 찹쌀 등 식자재다. 어르신과 놀며 이야기를 나누는 말벗봉사는 2개 조로 나뉘어 이뤄졌다. 이후엔 시설 곳곳을 청소하며 찌든 때를 벗겨냈다. 이날 행사엔 초 중기중앙회에 선발된 신입 인턴 20명이 모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중기연합봉사단은 복지 현장과 밀접한 곳에서 나눔을 추진하려는 취지로 결성한...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올해 올 가을·겨울(F/W) 컬렉션 신상품으로 내놓은 팔찌는 ‘Balenciaga’ 로고가 박혀 있지 않았다면 동네 문구용품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파는 투명 테이프로 착각할 법하다. 팔찌에도 접착제를 뜻하는 ‘adhesive’라는 글자가 새겨져있다. 마치 다이소에서나 파는 1000원짜리 제품처럼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가격은 무려...
4분 만에 3000명 몰렸다…MZ 놀이터 된 하프마라톤 대회 2024-03-15 11:42:56
일으키며 물량이 조기에 소진됐다. 러너를 위한 의류나 용품도 개발 중이다. 지난달 출시한 반바지 'RC 숏츠'는 달리기를 할 때 피부가 자극되는 불편을 해결했다. 러너들이 뛰는 도중에도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에니저 젤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주머니와, 격렬한 활동에도 허리를 잡아줄 수 있는 니트 짜임과 ...
'동탄 호수공원 리슈빌', 민간임대주택 주거서비스 최우수 인증 2024-03-14 09:53:18
하우스키핑, 계절용품 트렁크룸, 자동차 쉐어링 등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계절별로는 여름 비어가든 행사, 겨울 산타 행사, 봄·가을 피크닉 데이 등 입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김환서 케이디리빙 대표이사는 "입주민들과 매월 1회 이상 회의해 서비스를 특화 발전시키며 제공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한 달여 만에 250% 뛰었다…엔비디아 꿰찬 이 회사 [글로벌마켓 A/S] 2024-02-16 07:38:04
용품이 -4.1%로 가장 크게 줄었고, 기타 소매점포 -3.0%, 주유소 -1.7% 등 레스토랑을 제외한 대부분 항목에서 감소세를 보였다. 이날 지표에 대해 에버코어ISI는 "1월의 혹독한 겨울 날씨로 인한 차질"이라며 지난달 미국 전역을 덮친 겨울 폭풍을 원인으로 지목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역시 지표 발표 이후 자료를 통해...
"손만 잘 들면 명품도 공짜"…입소문 나더니 수천명 몰렸다 [여기잇슈] 2024-02-10 09:37:55
실용품이 많고, 가끔 고가의 명품도 나온다"며 "제품 상태도 확실하게 확인하고 팔아서 제품에 하자 또는 고장 등이 확인될 경우 환불도 잘 해준다"고 소개했다. 다양한 물품들이 거래되지만, 이 중 가장 인기 품목은 생활용품이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쉼 없이 경매가 진행되는데, 하루에 많게는 1000명 이상...
"알리보다 비싼데 뭐하러 사요?"…저가 공습에 한국 초토화 [안재광의 컨슈머리포트] 2024-02-10 08:47:24
특히 증가율이 높았던 게 의류?패션(43.5%), 생활용품?자동차용품(35.9%) 등이었다. 시장 상인들이 많이 취급하는 상품이다. 알리, 테무에서 사람들이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거의 사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결국 이들 중국 앱의 부상은 시장 상인들의 매출 감소에 직접적 영향을 주고 있는 것이다. 사정이 이런데도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