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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넛, '2024 대한민국 정부박람회' 통해 자체 RAG(검색증강생성)기반 생성형AI 기술 선보여 2024-11-18 15:35:58
직접 체감하며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는 고객의 니즈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는 참가 소회를 밝히며, “와이즈넛은 앞으로도 전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AI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대표 전자정부로 나아가기 위한 기술적 기반을...
경기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과 '50억원 특별출연 업무협약' 2024-11-18 15:21:07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협약이 1탄에 그치지 않고, 2탄, 3탄으로 이어져 더 큰 희망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특별출연 협약보증은 기업은행과의 전산 시스템 연계 구축이 완료된 후 별도로 시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신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새로 들어설 데이터센터 60% 수도권에…집중화 당분간 지속" 2024-11-18 15:10:01
매년 증가하다가 정부가 데이터센터 수도권 집중 완화 정책을 추진하고 지방자치단체가 적극적인 유치 경쟁에 뛰어들면서 최근 수도권 비중이 소폭 감소했었다. 올해 기준 민간 데이터센터 85개 가운데 수도권 비중은 72.9%로 2022년 기준 76.3%에서 3.4%포인트 감소했다. 한국데이터센터연합회는 이러한 수도권 집중 완화...
해빗피트니스,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2024-11-18 13:54:15
기획해 고객들은 다양한 운동 루틴을 경험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노하우를 즐길 수 있다"며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이유는 콘텐츠 기획팀, 브랜드 기획팀, 직·가맹점 관리 슈퍼바이저팀, 코치 교육팀, ERP·APP 소프트웨어 개발팀 등...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됐다. 스마트건설지원센터는 혁신기술 기반의 스마트건설 스타트업을 육성, 지원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건설산업에 특화된 기술창업을 지원하고자 설립됐다. 입주기업에는 아이디어 구현 및 시제품 제작, 실증 프로그램과 성장단계별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해 투자와...
악성 민원에 칼 빼든 경기도…민원 통화 통째로 자동 녹음 2024-11-18 10:27:08
앞으로 경기도청에 전화를 걸면 일반 고객서비스센터처럼 녹음을 한다는 안내와 함께 통화내용이 자동 녹음된다. 또 도청 공무원이 악성 민원인의 통화에 시달리고 있다고 판단한 경우, 20분 이후부터 공무원 쪽에서의 통화·면담 종료가 법적으로 허용된다. 18일 경기도는 경기도청사 내 모든 전화를 대상으로 이날부터...
[게시판] 당근, 분쟁 조정 사례집 발간 2024-11-18 09:14:31
발간했다. 사례집에는 지난해 11월 출범한 당근 분쟁조정센터를 통해 해결한 대표 분쟁 사례, 분쟁 조정 절차를 경험한 이용자 후기 등이 담겼다. 당근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 및 고객센터 FAQ(자주 묻는 질문)를 통해 다운로드·열람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시스템도 구축한다. 고객센터는 고객들이 문자, 이메일, 팩스 등 다양한 채널로 송부한 사진, 스캔 문서 등 다양한 형태의 수십종의 구비 서류들을 처리하고 있다. 그동안 상담이 종료된 후 상담 결과를 정리하는데 평균 30초 정도 소요됐지만 AI가 자동으로 처리하면 상담사는 상담 종료 이후 후속 업무 처리 없이 보다...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체 개발한 텔코 거대언어모델(LLM)과 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 베타 서비스를 지난달부터 한 달여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언어모델로,...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거대언어모델(LLM)과 대규모멀티모달모델(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10월 중순부터 단계적으로 오픈했으며 한 달여간 베타 서비스를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엔트로픽(Anthropic)등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통신 전문 지식을 학습한 Telco LLM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