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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를 위한 진보' 경영철학…현대차그룹, 소외계층 전방위 지원 2024-10-21 16:10:29
자리를 마련한다. 현대차는 반려동물 보호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 10일 경북대 수의과대학에서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정유석 부사장과 경북대 이인중 연구산학부총장, 경북대 수위과대학 이만휘 학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북대 아임도그너 헌혈센터 개소식’을 열었다. 아임도그너는 현대차가 2019년부터...
[단독] '환태평양 벨트화' 구축..."2035년 특수선 매출 5조원" [인터뷰+] 2024-10-18 18:20:21
수출하고, 실제 함정을 운용하는 것은 고객 고유의 영역이라 여겼으나, 최근 필리핀 함정 수출을 기점으로 함정 수출 패러다임이 신조함 수출과 MRO 사업의 결합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즉, 함정 인도 이후 고객이 함정을 잘 운용할 수 있도록 유지 정비를 위한 부품 공급에서부터 정기적인 점검과 정비교육도 제공하고...
KT "AI로 '그놈 목소리' 잡는다…실시간 보이스피싱 자동 탐지" 2024-10-18 09:14:36
정보 보호에도 힘썼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번 실증특례에 KT와 함께 참여하며 보이스피싱 탐지 성능 개선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KT는 이번 ICT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계기로 앞으로 브이피(VP Inc.)의 스팸 차단 앱 ‘후후’에 실시간 통화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을 탑재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AI...
"안보위협" 中, 인텔 제품 '경계령'…美 제재 맞불? 2024-10-17 10:49:15
분석도 나온다. WSJ는 "인텔사는 사업상 다른 과제들과도 씨름하는 가운데, 기술을 둘러싼 미중 갈등의 새로운 국면에 휘말릴 위기에 처하게 됐다"고 지적했다. 외신에 따르면 인텔은 CSAC의 성명 발표와 관련, "보안은 오랫동안 최우선 순위였다"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美제재에 반격?…中인터넷협회, 美인텔 제품에 '경계령' 2024-10-17 10:34:17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미국 정부는 2019년 5월 안보 우려를 들어 화웨이를 사실상 블랙리스트인 거래 제한 기업 명단에 올린데 이어 2022년 8월에는 엔비디아와 AMD에 관련 반도체의 중국 수출도 금지하는 등 중국에 대한 반도체 수출 통제를 강화해 왔다....
명품 업계도 AI 환골탈태…최고 인기 사용처는 '판매량 예측' 2024-10-17 06:00:08
중이라고 밝혀 가장 인기가 높았다.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AI 기반의 내부 지식·정보 관리'는 53% 응답률로 2위였다. '마케팅 콘텐츠의 자동 생성'과 '재고 할당'(각각 50%)과 '판매 직원과 고객 사이의 개인화 소통'(46%)도 상위권에 올랐다. 이 밖에 도입 및 테스트 답변이 20∼30%대...
"택배 반품 예정입니다"…깜짝 놀라 클릭 했더니 '아뿔싸' 2024-10-16 14:30:45
개인·금융정보를 탈취한다. 탈취한 정보를 이용해 휴대전화 소액결제나 오픈뱅킹을 통한 계좌이체 등의 1차 피해를 준 뒤, 다시 피해자 휴대전화를 원격 조종해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처 목록에 있는 지인들에게 똑같은 미끼 문자를 보낸다. 피해자 지인들은 아는 번호로 미끼 문자를 받았기 때문에 별다른 의심 없이 문자...
효성티앤에스, 'ISO 27001' 인증 획득…보안 관리체계 입증 2024-10-16 09:03:32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으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이다. 이번 ISO 27001 인증은 국제 전문 심사기관인 DNV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효성티앤에스는 정보 자산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인정받아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보안 관리체계를 갖췄음을...
[2024 전남나주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배터리 수명연장과 헬스체크를 위한 AI기반 플랫폼 구축 전문기업 ‘배터플라이’ 2024-10-15 21:51:27
B2B 고객과 국토부·환경부·산자부 및 산하기관, 지자체, 배터리 수거·재사용·재활용센터 등 B2G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화 전략을 추진 중입니다.” 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LG CNS에서 1995년부터 2022년까지, 약 27년을 근무하면서 다양한 ICT 기술과 여러 산업 분야를...
삼성생명, '고객경험관리센터' 신설…보험 상담·정보 제공 2024-10-15 16:35:55
고객을 보호하고, 보험 거래 전반에 걸쳐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삼성생명은 ‘고객경험관리센터’를 신설했다. 해당 센터는 보험 가입 후 유지에 필요한 제도와 서비스뿐 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한데 모아 고객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