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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식 사러 갑니다"…놀라운 반전에 '엄지 척' [테슬람 X랩] 2025-01-07 14:07:34
v13.2를 체험한 뒤 감탄을 쏟아냈다. 임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지난 6일 투자자 메모를 통해 “사이버트럭 FSD와 웨이모 로보택시를 체험했다. 충격과 놀라움이 든다. 미래는 이미 찾아왔다”고 전했다. 김준성 메리츠증권 연구원도 본인의 X(옛 트위터)에 “(FSD로)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을 사흘간 726㎞ 주행했다”며...
한진관광, ‘코카서스 전세기’ 상품 론칭 2025-01-07 10:53:22
트빌리시에서 인천으로 돌아온다. 또한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관광지 일정을 좀 더 여유롭게 변경했다. 한진관광은 고객에게 색다른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도 신경을 쏟았다. 아제르바이잔의 대표 랜드마크인 플레임 타워에 위치한 페어몬트 바쿠 호텔과 카즈벡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룸스 호텔 카즈베기 등...
[CES 2025] 초대형 샹들리에부터 미래차까지…AI로 꽉 채운 LG전자 2025-01-07 10:18:24
뒤, 발걸음을 옮기면 모빌리티 체험 공간이 나타난다. 관람객은 이곳에서 전시장 내 설치된 비전 AI 기반의 콘셉트 차량에 직접 탑승해 가상 운전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인캐빈 센싱(운전자 및 차량 내부 공간 감지)' 설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설루션은 운전자의 시선과 표정 등을 기반으로 졸음 감지, 실시간...
"아재옷 아니었어?"…2030, 미친듯 쓸어담자 없어서 못산다 2025-01-06 18:10:15
고객들이 쇼핑뿐 아니라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 특히 ‘감사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8억원대 매출과 신규 고객 3000명 이상 확보 성과를 거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노영찬 몽벨코리아 신임 대표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되 새로운 소비층과 소통할...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1-06 16:54:23
고객분들께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여성분들의 주요 모발 고민 중 하나인 ‘뿌리볼륨’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티타드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이고 100% 당첨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준비했다. 고객분들의 뜨거운...
홈플러스, 싱싱회관·오늘의 요리…신개념 입체 쇼핑 '메가 푸드 마켓'이 붐빈다 2025-01-06 16:10:59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는 흐름이 대세였지만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이 성공하며 식품 중심의 매장 리뉴얼이 대세가 됐다. 리뉴얼 속도도 빠르다. 홈플러스는 지난달까지 전국 120여 개 점포 중 4분의 1 이상인 33개 점포를 전환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기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을 업그레이드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CES 2025] 뷰티·헬스케어기업, 혁신상 받아…서경배 회장 참관 2025-01-06 14:59:43
AI로 고객에게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찾아주고, 맞춤형 가상 체험을 제공하는 음성 챗봇 기반 디지털 설루션이다. 워너-뷰티 AI 기술은 오는 7∼10일 진행되는 CES 기간 '베네치안 엑스포' 혁신상 쇼케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전자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뷰티 미러'와 협업한...
[CES 2025] 삼성·LG가 제안한 '일상 속 AI'…中 업체도 동참(종합) 2025-01-06 11:30:00
상태로 제어하는 모습을 시연한다. 가령 잠을 자는 고객의 심박수와 호흡, 기침 등을 분석해 평소 냉수를 마시던 고객에게 온수를 제안하거나, 집 안 온도와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식이다. 아울러 관람객은 주변 사물, 사람, 신호 등을 빠르고 정확하게 인식하는 '비전 AI' 기반의 콘셉트 차량에 직접 탑승해...
삼성·LG, 美서 'AI홈' 경쟁…스마트홈 기술력 진검승부 2025-01-06 11:11:28
플랫폼도 공개된다. MX플랫폼은 차량 내부 공간을 고객 생활양식에 맞춘 AI 가전과 IoT 기기로 조합해 만들 수 있는 이동식 맞춤 공간을 말한다. 관람객은 LG전자의 가전과 LG 씽큐 온을 활용해 조성한 콘셉트 차량에서 집처럼 편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LG 씽큐 온은 탑승객과 대화를 하면서 일정 관리나 날씨·교통...
[CES 2025] "따뜻한 물 드세요"…LG전자가 그린 '일상 속 AI' 2025-01-06 10:00:05
공감해 보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AI를 공감지능으로 재정의한 바 있다. LG전자는 AI 기술로 집에서 누리는 일상의 가치와 편리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AI홈 존(구역)과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으로 전시관을 꾸몄다고 설명했다. 먼저 2천44㎡ 규모의 전시관에 들어서면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