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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잡는 맛과 멋] 비벼 먹고, 육수에 말아먹고…'속까지 시원한 면'의 계절 2015-07-22 07:00:04
고추, 과일, 무청 등을 함께 숙성하고 소고기로 우려낸 제품이다. 집에서 담근 깊고 시원한 동치미의 맛을 재현했다는 평가다. 면발의 메밀가루 함량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높여 구수한 메밀 맛을 강화했다. 배문균 cj제일제당 냉면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창업 뉴 트렌드] 불황 이기는 '푸드 컬래버'…해산물이 대세 2015-04-20 07:00:50
뺀 바비큐 치킨에 매콤하고 달콤한 고추장·허브 소스를 입혀 통통한 오징어 한 마리를 튀겨 올려주는 메뉴다. 여기에 파절이와 두툼한 감자튀김, 주먹밥까지 사이드 메뉴로 함께 나온다.◆푸드 컬래버는 메뉴와 메뉴의 결합지난해 팔도와 동원f&b가 협업으로 만든 ‘골빔면’이 히트했다. 골빔면은 팔도의...
눈물 쏙 빼게 만든 매운 라면은? 2014-05-20 21:40:28
지난달 8일 출시했다. 팔도 관계자는 “쫄비빔면은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가 팔렸고, 이달 들어서는 기존 팔도 비빔면의 절반 수준까지 점유율이 늘었다”고 설명했다.오뚜기는 ‘열라면’을 더 맵게 리뉴얼했다. 지난해 열라면 리뉴얼 이후 매출이 평소보다 6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회사 측은...
매운 라면 '전쟁'…가장 매운라면 1위는? 2014-05-20 09:55:20
‘하바네로짬뽕’(3960shu), ‘남자라면’(3037shu), ‘팔도쫄비빔면’(2769shu), ‘신라면’(2700shu), ‘불낙볶음면’(2588shu) 순이었다.일반적으로 청양고추는 4000~1만shu, 한국의 보통 고추는 4000~7000shu로 알려져 있다. 특히 국물 없는 라면시장의 성장도...
팔도, 불낙볶음면 출시 2013-11-21 21:36:16
맛의 ‘불낙볶음면’을 출시했다. 고추와 야채를 볶은 원료를 넣어 만들었다. 액상 스프와 양배추, 고추 등이 포함된 건더기 스프가 들어 있다. 팔도는 여름철 인기 제품인 비빔면처럼 불낙볶음면을 겨울철 계절상품으로 마케팅한다는 전략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봉지면(130g)은 1000원, 용기면(105g)은 1400원....
'오라면' 냉국과 비빔면의 시원한 조합, 메뉴 등극 아쉽게 실패 2013-08-16 11:36:47
수 있는 메뉴로 오이냉국과 비빔면을 합친 요리다. 오이냉국 육수에 소금, 식초, 설탕, 다진 마늘 등을 넣어 간을 한 뒤 미리 삶아놓은 비빔면의 면과 액상수프를 넣어서 만드는 것으로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오이, 참깨를 첨가할 수 있다. 유재석은 "얼음과 면발이 만나 차지고 꼬들꼬들한 맛이 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더위 사냥] 매콤 새콤, 한 입 후루룩…이 맛에 여름나네 2013-07-16 15:30:12
팔도비빔면 맛의 비결은 고추, 양파, 마늘 등을 그대로 갈아 만든 액상스프다. 전국 유명 맛집의 비빔냉면과 비빔국수를 연구해 찾아낸 조합인데, 해마다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맛을 조금씩 개선하고 있다. 최근엔 팔도비빔면에 골뱅이를 섞은 ‘골뱅이비빔면’, 삼겹살과 같이 먹는 ‘육삼비빔면’, 참치를 곁들인...
수지 운동법이냐 손담비 식단법이냐, 식단 조절·맞춤 운동법 2013-06-25 11:39:37
것이 특징이다. 콩국수, 물냉면, 메밀소바,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뷰티칼로리면은 면을 물에 헹군 후 소스를 붓고 비비거나 물만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열량은 종류별로 1인분에 110~160칼로리에 불과하다. 이는 밀가루 면보다 4배가량 칼로리가 낮은 수준이다. 농심의 `야채라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쫄깃한...
“반갑다~ 그때 그 제품”‥단종 제품 재출시 봇물 2013-06-13 08:52:35
. 농심, 매운맛 더한 ‘고추비빔면’ 리뉴얼 출시 농심은 매운맛을 업그레이드 한 ‘고추비빔면’으로 올 여름 비빔면 시장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민다. 농심은 지난 해 신제품 체험단 300명을 대상으로 고추비빔면 개선을 위한 시식 및 설문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그 결과 ‘톡 쏘는 매운 맛이 더 필요하다’는...
[시원한 여름나기] cool한 여름상품…더위야 물렀거라 ! 2013-06-10 15:35:00
공동 마케팅에 나섰다. 농심은 다른 비빔면에 비해 매운맛이 4~5배 강한 ‘고추 비빔면’을 지난달 내놓았다. 오뚜기는 ‘메밀 비빔면’을 앞세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다만 비빔면은 네티즌들이 sns를 통해 자신들이 개발한 신메뉴를 자랑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여름 성수기 개념이 서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