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2024-06-27 10:35:36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출시한다. 헤이즐넛과 블론드 샷이 섞인 음료에 올리브유가 들어간 거품을 올린 제품이다. 음료와 함께 즐길 음식도 새로 선보인다. 브리오슈 번에 오믈렛이 들어간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인터리커, 여름 한정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 출시 2024-06-26 09:40:27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 아이스 버킷에 골든블랑을 담아 판매한다. 지난 2년간 선보인 오픈에어 패키지는 홀로그램 칠링백으로 젊은 층을 공략했다면, 올해는 보다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에 집중하여 스테인리스 소재의 아이스 버킷으로 선보인다. 골든블랑 바틀을 감싸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이고,...
신발 브랜드 골든구스, IPO 돌연 연기…"정치 불안에 시장 악화" 2024-06-19 16:09:52
신발 브랜드 골든구스, IPO 돌연 연기…"정치 불안에 시장 악화" 애초 19일 IPO 가격 책정하고, 21일 거래 시작 예정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등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는 운동화로 널리 알려진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가 자국 밀라노 증시 상장 계획을 돌연 연기했다....
쿠팡 "모든 유통업체 PB 우선 추천"…공정위와 닷새째 장외공방 2024-06-17 11:51:24
성혜미 기자 = 쿠팡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자체 브랜드(PB) 상품 '검색순위 조작' 제재와 관련해 닷새째 장외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쿠팡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물가 시대에 PB상품은 유통업체 중요한 차별화 전략"이라며 "모든 유통업체는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쿠팡 "PB는 중요한 차별화 전략...모든 유통사가 우선 진열" 2024-06-17 10:54:43
자체 브랜드(PB) 상품 부당 우대 의혹과 관련해 1,400억원대 과징금을 부과받은 가운데, 17일 자사 뉴스룸을 통해 "모든 유통업체들은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쿠팡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더 가성비 높은 PB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고, 이는 고물가 시대...
'업계 최대' 쿠팡 과징금 핵심쟁점은…순위조작 vs 상품배열(종합) 2024-06-13 17:23:31
브랜드(PB) 상품검색 알고리즘을 '조작'으로 결론짓고 철퇴를 가하자 쿠팡이 강력 반발해 관련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과징금으로 유통업계 최대 금액인 1천400억원이 부과한 것에 대해서도 쿠팡 측은 과도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핵심 쟁점인 쿠팡의 알고리즘에 대해 공정위는 PB상품의 노출 빈도를 높이기...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품절 대란'…20대가 쓸어담았다 2024-06-12 09:41:13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여름용 샌들이 20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5배) 늘었다. 같은 기간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
필드 위의 희망 완성...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7일 개최 2024-06-04 10:21:44
탄소중립·녹색성장 협력체계를 구축한 셀트리온 브랜드 ▲다양한 지역 연계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셀트리온의 이야기 ▲통합된 셀트리온의 투명한 지배구조에 대한 메세지 등으로 꾸며진다. 더불어 셀트리온은 2라운드가 진행되는 8일에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해 양양 서피비치에서 플로깅(plogging) 이...
제주항공, 에어라인레이팅스 선정 '최고 LCC'…국내 유일 2024-06-01 07:00:01
명단에 포함된 국내 LCC는 없었다. 제주항공은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온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제주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평가에서도 2015년부터 10년 연속 LCC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골든브랜드' 인증을 받은 바...
포도밭 없는 '와이너리 名家'…홍콩에 취하다 2024-05-30 19:19:14
골든블랑’이다. 골든블랑은 100% 프랑스에서 생산하지만, 브랜드 기획부터 운영까지 모두 인터리커가 이끌었다. 특히 골드, 핑크, 블루 등 화려한 메탈 보틀 디자인 덕에 중화권 바이어의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한국 전통주도 처음으로 비넥스포에 진출했다. 충북 청주에 있는 전통주 양조장 화양이 내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