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제분, 제주맥주와 '곰표밀맥주 시즌2' 선보인다 2023-05-09 10:06:46
협업 결정 배경을 설명했다. 대한제분은 곰표밀맥주 시즌2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 체험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5월 대한제분과 함께 곰표밀맥주를 선보였던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사용 계약 종료에 따라 제품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꾸고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욕실 내 곰표 마크…대림바스, 위생도기 20년 연속 1위 2023-04-26 16:01:40
대림바스가 국내 위생도기 시장에서 20년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대한도자기·타일공업협동조합이 발표한 국내 위생도기 제조업체 연간 출하현황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월 기준 대림바스의 시장 점유율이 54.2%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통계자료는 위생도기 업계 시장 점유율 평가...
곰표 떼고 '대표밀맥주'로 돌아왔다…밀맥주 대전 승자는 2023-04-26 14:22:08
한 새로운 '곰표밀맥주'와 밀맥주 한판 승부가 벌어질 전망이다. BGF리테일은 편의점 CU가 국내 수제 맥주 1호 기업인 세븐브로이와 새로 출시한 '대표 밀맥주'를 오는 28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밀맥주는 2020년 5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400만개를 기록한 곰표밀맥주와 같은 맛을...
'곰표' 뗀 대표밀맥주…CU, 28일부터 판매 개시 2023-04-26 10:50:13
앞서 세븐브로이는 대한제분과 상표권 계약을 맺고 곰표밀맥주로 출시됐지만 대한제분이 상표권 계약을 종료하면서 상표를 대표로 바꾸고 캐릭터를 호랑이로 바꿨다. 상표와 디자인은 변경됐지만 맛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는 것이 CU 측 설명이다. 가격은 한 캔에 3,500원, 4캔 구매 시 11000원이다. 대표밀맥주는 편...
이름도 캐릭터도 다 바꿨다…CU, '대표밀맥주' 단독 출시 2023-04-26 10:02:05
28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곰표밀맥주의 '곰표'를 떼고 캐릭터도 호랑이로 교체하는 등 패키지를 완전히 리뉴얼했지만 맛과 향은 그대로라고 CU는 전했다. 2020년 5월 처음 출시된 곰표밀맥주는 편의점 업계에 '수제 맥주'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밀맥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다시 늘어난 회식…편의점 숙취해소제 매출 '쑥↑' 2023-04-15 11:25:09
매출 증가 폭이 20%포인트 안팎 더 높았다. GS25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젤리나 환류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GS25에서 판매 중인 숙취해소제 중 환이나 젤리류 제품은 32개로 드링크류(25개)보다 많았다. 또 이달에는 알약 형태의 모닝컴스숙취해소제와 곰표숙취해소젤리스틱도 새로 선보였다. (사진= GS25)
엔데믹에 날개 단 숙취해소제…MZ는 젤리류 찾는다 2023-04-15 07:26:01
많았다. 또 이달에는 알약 형태의 모닝컴스숙취해소제와 곰표숙취해소젤리스틱도 새로 선보였다. GS25 관계자는 "기성세대가 주로 찾는 드링크류의 경우 베스트셀러 몇 개가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했지만, MZ세대는 취향별로 선호하는 제품이 달라 젤리나 환류는 고르게 잘 나갔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곰표밀맥주' 제주맥주가 만든다 2023-04-12 17:43:29
으레 곰표를 떠올릴 정도”라며 “제주맥주가 밀맥주에 관한 노하우가 풍부한 만큼 곰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지가 관심거리”라고 말했다. 제주맥주는 제품 출시 1년 만인 2018년 국내 수제맥주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후 2021년 5월 코스닥시장에 입성했다. 하지만 작년까지 3년간 영업적자를 면치 못한 데다 지난해...
제주맥주, '곰표밀맥주' 신규 제조사 낙점 소식에 '급등' 2023-04-12 09:19:33
신규 제조사로 제주맥주를 선택했다고 보도했다. 곰표밀맥주는 2020년 5월 출시 이후 5000만캔 이상이 판매됐다. 곰표의 돌풍은 상품권 소유자인 대한제분의 변신을 이끌고 있다. 중식당에 주로 공급하는 밀가루로 1952년 창립 이래 B2B 기업을 고수했던 대한제분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B2C 분야로 영역을 빠르게...
[단독] "밀맥주 전쟁 터졌다"…제주맥주 vs 세븐브로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4-12 08:31:04
‘곰표’라는 브랜드를 맥주로 확장하는데 큰몫을 했던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한제분과 3년 만에 결별, 자체 브랜드 ‘대표밀맥주’를 내놨다. IPA와 함께 수제 맥주의 양대 산맥으로 불리는 밀맥주 시장에서 제주맥주와 세븐브로이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위트에일 명가' 제주맥주 VS '수제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