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틴 숨겨진 아들 있나…"체조선수 출신 연인 사이에 5,9세 형제" 2024-09-05 14:31:39
러시아 공식 출생 기록에서 확인할 수 없고, 이들이 스파이나 증인을 보호하는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유형의 '위장 문서'로 신분을 감추고 있다고 센터는 전했다. 푸틴 대통령은 전처인 류드밀라와의 사이에서는 두 딸을 낳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딸들이 과학과 교육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며 손자도 있다고...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칵테일' 뭐길래…수십억 '잭팟' 2024-09-04 19:57:36
오픈의 공식 파트너인 보드카 회사 그레이구스가 한 바텐더에게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를 위한 보드카 칵테일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하며 만들어졌다. 보드카와 레모네이드, 라즈베리 리큐어에 멜론 과육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CNN에 따르면 허니 듀스는 지난해에만 46만잔이 팔렸고, 대회 시작 이후엔 220만잔 이상이...
"출근길 안 기다려도 돼" 직장인 열광하자…스타벅스 파격 결정 2024-09-03 10:30:13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 일부 음료를 스타벅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내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더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전담 직원이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 음료를 수령해야 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이 크게 줄어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실제...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효과를 누리고 있다. 메가MGC커피 측은 "단독으로 공식 판매하는 콜라보인 만큼, 첫날부터 예상보다 2배 이상의 판매를 보였고,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하루 만에 동나 추가 물량을 급히 준비하기도 했다. 실제 '하츄핑' 콜라보를 시작한 첫 주말 매출이 전년 대비 40% 성장해 평시보다 높은 성장세를...
매일유업, 당류 저감 '매일당당' 캠페인 2024-08-20 09:48:10
맛을 낸 제품이다. 이 같은 당 정보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제품 상세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제품 포장에도 반영된다. 매일유업은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소비자가 당 섭취를 줄일 수 있도록 돕는 '매일당당'(매일 건강한 당신을...
얼음과 정수를 한 번에…LG전자, '직수형 냉장고 STEM' 활용 무더위 공략법 공개 2024-08-16 10:35:29
고급 음료에만 사용되는 얼음이다. 특히 얼음을 트레이에 따로 얼릴 필요 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크래프트 아이스를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음식마다 어울리는 얼음이 다르다. 살얼음을 띄운 냉면에는 미니 각얼음이, 얼음을 동동 띄운 콩국수에는 각얼음이 잘 어울린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 냉장고는 이러한 다양한...
아르헨 7월 소비자물가 4%↑…작년 7월보다는 263.4% 상승 2024-08-15 06:12:01
가장 많이 물가가 오른 부문은 식당·호텔(6.5%)이었고, 알코올 음료·담배(6.1%), 주택·수도·전기(6%)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전년 동월과 비교하면 물가는 263.4%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1년간 물가가 지속해서 폭등한 여파이며, 지난 6월 기록한 연간 물가상승률 271.5%보다는 8.1% 포인트 하락한 것이...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시계나 경기장의 대형 스크린,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음료 등에 후원사 제품이 사용되는 등 신중한 선에서 이뤄져 왔다고 NYT는 전했다. 이러한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 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대형 스크린,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음료 등에 후원사 제품이 사용되는 등 신중한 선에서 이뤄져 왔다고 NYT는 전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올림픽이 점점 더 상업화되며 후원사들의 제품 노출도 늘고 있다면서 그 대표적인 사례로 이번 대회의 모든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지급된 삼성전자의 휴대전화를 꼽았다. 이번 파리...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스벅의 비밀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8-03 06:00:00
국내 스타벅스 음료 가격이 어제(2일)부터 바뀌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보면, 그란데(473ml) 가격은 300원, 벤티(591ml)는 600원 오릅니다. 다행히 숏(257ml) 가격은 300원 낮추고 톨(355ml) 가격은 동결하기로 했지만 '카페인 수혈'을 외치는 한국 직장인들에게는 부담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