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가 355㎖ 캔 제품 환산 기준으로 매월 600만캔 이상씩 판매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탐스제로는 지난해 3월 말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은 약 8천600만캔이다. 탐스제로는 지난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맛부터 디자인까지"…'세계 최초' AI가 만든 하이볼 마셔보니 [영상] 2023-05-16 13:44:00
레몬맛 음료보다는 덜 달면서도 알코올 도수 5.5%의 가벼운 하이볼이었다. 정제수, 주정, 오크칩, 레몬과즙 등이 들어가 하이볼 구색을 갖춰 시중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수준이었다. 캔 디자인도 AI 챗봇 아숙업이 만들었다. 추천 내용을 바탕으로 민트색과 밝은 노란색이 교차하도록 디자인해 하이볼의 상쾌한 맛을...
한·일 '제로 레몬' 왜 달라요? 2023-05-05 17:29:20
레몬 과즙이 들어간다’는 성분 차이에 대한 지적이었다. 5일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한·일 양국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완전히 다른 별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다르다. 일본에선 지난해 한정적으로 출시됐다. 현재는 단종됐다는 것이 코카콜라의 설명이다. 국내에서 판매 중인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스페인 프랑스...
日은 과즙 넣었는데 우린 향만?…'코카콜라 제로 레몬' 왜 다를까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5-05 11:31:04
특성상 한국보다 다양한 맛과 향의 음료가 출시됐다가 사라지곤 한다”며 “기본적으로 코카콜라에서 출시하는 과일맛 제품들은 과즙이 아닌 향을 첨가하는 게 원칙이다. 앞서 출시된 체리맛 코카콜라에도 과즙이 아닌 향이 첨가된 바 있다”고 말했다. 제로시장 성장에 라인업 강화코카콜라가 국내에서 별도의 맛이나 ...
캔 칵테일·케그 하이볼…이색 주류, 술술 잘 나가네 2023-03-10 17:56:55
캔 하이볼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이볼은 술에 음료를 섞은 칵테일 종류를 일컫는데, 보통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한 술을 뜻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캔 칵테일은 블루하와이안· 모히토·피치크러시 등 세 종류다. 알코올 도수가 4.5도로 낮은 제품이다. 편의점도 이색 RTD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GS25는 이달 초...
츄파춥스, 남양유업과 손 잡았더니…"1초에 2캔씩 팔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1-02 15:59:22
선에서 츄파춥스 사탕과 유사한 맛을 내는 음료를 만들어달라”고 주문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오렌지, 포도와 같은 대중적인 맛은 물론 망고, 체리풍선껌과 같은 트렌디한 맛, 무설탕 제품, 농후발효유를 첨가한 딸기크림 등 10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자체 연구개발(R&D)로 실제 과즙을 첨가해...
더울수록 잘 팔리네…월 판매량 1000만개 뚫은 음료의 정체 2022-08-04 21:00:01
식음료 업계는 다양한 형태의 얼려 먹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쿨 마케팅'에 나섰다. 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hy(옛 한국야쿠르트)가 2016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얼야)'가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여름마다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얼야는 지난 5월 올해 처음으로 월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었다....
유럽가면 꼭 먹어야할 과일…'납작복숭아' 음료 먹어봤니? 2022-07-19 22:00:02
주스들을 먹으러 다니는 ‘납작복숭아 음료 도장깨기’를 하는 중”이라고 했다.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납작복숭아차'를 출시했다.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와 허브차를 섞었다. 순작 측은 “콜드브루 방식으로 내려 납작복숭아의 향이 잘 느껴지며,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내 칼로리 부담이 적다”고...
"아이스 커피 뺨친다"…'역대급 폭염'에 인기 폭발한 음료 2022-07-07 21:00:04
식음료업체들도 수박을 활용한 아이디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롯데푸드는 지난달 얼음 아이스컵 브랜드 '쿨샷'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수박 맛을 담았다. 오리온은 여름 한정판 제품으로 '초코파이情(정) 수박'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마시멜로에 수박 과즙을 더해 과일 맛을 낸 게 포인트다. 지자체도...
[금주신상] 롯데리아 한우버거 2종·이디야커피 민트초코 베이커리 2022-06-25 07:00:02
음료 3종을 내놨다. 팝핑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펄 형태의 디저트다. 신제품 음료 3종은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팝핑보바 청포도 블라스트', '팝핑보바 리치베리티' 등이다. ▲ 풀무원녹즙은 무지방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비타민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