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볼로 알아보는 오픈AI 행보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5-02-10 07:47:46
광고 250편과 비슷한 매출 상승 효과를 보이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 평가 웹사이트 카즈닷컴에 따르면, 슈퍼볼 광고 집행 이후 검색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특히 기아 EV9과 BMW 5 시리즈는 각각 2,497%, 1,008%의 검색량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슈퍼볼에는 메타, 구글, 세일즈포스 등...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광고 플랫폼 ‘Cat’s Pang’을 운영하는 기업 ‘케비케이' 2025-02-09 13:49:23
마케팅 광고 회사”라고 소개했다. Cat’s Pang의 주력 아이템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독특한 브랜딩이다. SEO, SMM,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과 IMC 전략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제공한다. “Cat’s...
"한 달에 무조건 30만원은 썼는데…" 배민 중대발표에 '술렁' 2025-02-08 12:52:35
1일부터 이같은 내용의 광고 개편안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울트라콜은 깃발 1개당 월 8만8000원을 내면 외식업주가 원하는 지역에 깃발을 꽂고 가게를 노출할 수 있도록 한 광고 상품이다. 깃발 수 제한이 없어 비용을 더 지불해 깃발 수를 늘리면 광고 효과가 커지는 구조다. 울트라콜 상품 가입자는 중복 이용을 포함해...
"1분 만에 홀딱 빠질 줄은"…게임만 하던 30대 직장인도 '깜짝'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2-08 12:28:10
50회 정도로 제작된다. 중국 시장으로 엿본 가능성과 함께 숏폼의 광고 효과 역시 콘텐츠 제작을 부추기는 것으로 분석됐다. CJ ENM의 마케팅 자회사 메조미디어가 조사한 '한국인의 숏폼 시청 현황'에 따르면 답변자의 숏폼 시청 시간은 하루 평균 44분으로, 전체 동영상 시청 시간 97분의 45.3%였다. 특히 10대에...
"MS·구글·아마존·메타, AI에 올해 수백조 투자" 2025-02-07 22:21:48
평가돼 관련 지출이 급증하는데 실적에서는 효과가 드러나지 않는 점을 우려하기 시작했다. 매출 증가와 동반되지 않는 지출 급증은 배당, 자사주 매입 등으로 쓰일 자본을 잡아먹기 때문이다. 실제로 MS나 알파벳은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예상보다 약한 실적, 자본 지출 급증을 발표하고 나서 주가 급락을 겪었다. 반면,...
네이버, 작년 매출 첫 10조원…인터넷 플랫폼 기업 최초 2025-02-07 17:20:27
부문의 매출 비중은 63.9%에 달한다. 검색 광고가 주력인 서치플랫폼 매출은 3조9462억원으로 전년 대비 9.9% 증가했다. 지난해 커머스 부문 매출은 2조9230억원으로 집계됐다. 1년 전보다 14.8% 늘었다. 넷플릭스와 제휴하는 등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강화해 소비자를 네이버 쇼핑몰(스마트스토어)로 유인한 것이 효과를...
CJ CGV, 지난해 영업익 759억…전년비 54.8%↑ 2025-02-07 16:21:43
매출 2,519억원, 영업손실 161억원을 기록했다. 광고 매출이 상승하고 비용 구조를 개선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흥행작 부족으로 적자전환했다. 베트남에서는 매출 2,072억원, 영업이익 263억원을 기록했다. 로컬 작품 흥행과 영화 시장 성장에 힘입어 2019년 실적을 뛰어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네이버, 작년 매출 10조 돌파…국내 플랫폼 기업 최초(종합2보) 2025-02-07 10:27:30
대비 9.9% 성장한 3조9천462억원이었다. 회사 측은 광고 효율을 향상시키고, 외부 매체를 확대하는 등 플랫폼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머스는 지난해 10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와 멤버십 제휴 등 효과에 힘입어 4분기 7천751억원의 매출을 보였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7.4% 증가한 수치다. 연간...
네이버, 매출 10조원 벽 뚫었다...6년만에 '2배' 2025-02-07 08:18:52
대비 9.9% 성장한 3조9천462억원이었다. 회사 측은 광고 효율을 높이고, 외부 매체를 확대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머스는 지난해 10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와 멤버십 제휴 등 효과로 4분기 7천75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 동기 대비 17.4% 증가한 수치다.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4.8%...
네이버, 작년 매출 10조 돌파…국내 플랫폼 기업 최초(종합) 2025-02-07 08:07:53
대비 9.9% 성장한 3조9천462억원이었다. 회사 측은 광고 효율을 향상시키고, 외부 매체를 확대하는 등 플랫폼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머스는 지난해 10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와 멤버십 제휴 등 효과에 힘입어 4분기 7천751억원의 매출을 보였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7.4% 증가한 수치다. 연간...